거미에게 물린 남성, 손이 붓고 가려움이

거미에게 물린 남성, 손이 붓고 가려움이 몇 달 동안 남음
웨일즈에서 독거미에게 물린 Aman은 몇 달 동안 손이 부어 오르고 가려움을 겪었습니다.

Conwy에 있는 Kinmel Bay의 Joe Hildebrandt는 집 근처에서 가짜 과부 거미를 발견하고 컨테이너에 가두었습니다. 그는 거미의 사진과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올리고 다른 지역 주민들에게 그것이 무엇인지 아느냐고 물었다.

거미에게 물린

다른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이 거미가 영국에서 가장 독이 많은 거미인 거짓 과부로 보인다는 데 만장일치로 동의했습니다.

거미에게 물린

거짓 과부 거미
힐데브란트는 거미의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려 그것이 어떤 종이냐고 물었다.

Conwy의 Kinmel Bay에 거주하는 Dave Morgan도 같은 종의 거미에게 심하게 물린 경험을 힐데브란트에게 경고하면서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Morgan은 Newsweek에 자신이 물렸을 때 수풀에 숨어있는 동안 야생 동물 사진을 찍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손에 물린 느낌이 들었고 거미를 털어냈고 몇 시간 만에 손이 엄청나게 부어올랐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후 몇 주 동안 심한 가려움증과 약간의 통증이 있었습니다.”

해외축구중계 물린 사진에는 모건의 손이 커다란 붉은 자국 주위에 엄청나게 부어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물린 자국은 거의 6개월 동안 흉터가 남습니다.

Dave Morgan은 덤불에서 사진을 찍는 동안 거짓 과부에게 물린 상처를 입었습니다.

Morgan은 Facebook에서 이제 거미를 멀리한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에서는 세 가지 유형의 거짓 과부 거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Steatoda bipunctata 또는 “토끼 허치 거미”, Steatoda Grosa 또는 “찬장 거미” 및 Steatoda nobilis가 포함되며, 이는 더 일반적으로 고귀한 거짓 과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귀한 거짓 과부는 그들 중 가장 크며 영국에 침입하는 종입니다. 과학자들은 그 종이 영국에 도착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1800년대에 바나나 상자에 담긴 카나리아 제도에서. more news

그 이후로 인구는 전국으로 퍼졌습니다. Wildlife Trust에 따르면 기후 변화가 빠르게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끼 집 거미와 찬장 거미는 모두 영국이 원산지입니다. 힐데브란트 3명 중 누가 낚았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평론가들은 그것이 거대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독이 있지만 물린 것은 일반적으로 위험하지 않습니다. Morgan이 설명했듯이 그들은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소수의 물기만 확인되었습니다.

Hildebrandt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Conwy의 Kinmel Bay에 있는 정원에서 일하던 중 “목에 무엇인가를 느꼈”을 때 사진과 비디오에서 거미를 발견했습니다.

“쓰레기통에 쓰레기를 집어넣고 있었는데 떨어졌을 때 바닥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그것을 넣을 빈 용기를 얻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