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주가 채울 수 없는 일자리

고용주가 채울 수 없는 일자리
일부 부문은 직원을 요구하지만 직원들은 다른 곳에서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노동자들은 기록적인 숫자로 직장에서 사임했습니다.

고용주가 채울

일부는 직업을 바꾸었고, 일부는 더 빠른 승진을 위해 이직을 했고, 일부는 직장을 완전히 떠났습니다.

고용주가 채울

예를 들어 미국 노동통계국(Bureau of Labor Statistics)의 2022년 8월 데이터에 따르면 노동시장 참여율은 2020년 2월 수준보다 1.0%포인트 낮습니다.

다시 말해, 사람들은 그만두고 일부 부문과 직업에서는 돌아오지 않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작업장의 열악한 조건을 고려할 때 이는 아마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근로자 부족은 식기 세척기, 트럭 운전사, 소매업 근로자, 식품 봉사자,
공항 직원, 가정 건강 보조원 및 이와 유사한 역할은 말 그대로 몇 년 동안 열려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이것은 사람들이 일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그들은 단지 더 나은 직업을 원할 뿐입니다. 더 높은 급여, 개선된 조건. 대유행으로 인한 고용 시장의 격변으로 인해 일부 근로자는 더 나은 고용으로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타격을 입은 부문이 근로자를 복귀시키길 원한다면 일자리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왜 이러한 작업이 열려 있습니까?

특히 미국에서 데이터에 따르면 오랫동안 서비스 노동자로 일하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에 미국의 정규직 식품 카운터 직원은 연간 평균 $23,960(20,796파운드)를 벌어 4인 가구의 빈곤선을 넘지 못했습니다.

주간 근무 시간이 거의 보장되지 않아 근로자가 수입으로 청구서를 충당하거나 교통비 및 보육과 같은 일을 준비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모든 것이 부분적으로 서비스 산업에서 이직률(연간 평균 고용 대비 이직률)이 높았던 사실을 부분적으로 설명합니다. more news

2017년에는 소매업 종사자가 53.8%, 숙박 및 외식업 종사자가 72.4%, 제조업 종사자가 30.6%였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노동자가 되는 것이 전염병 이전에 힘든 일이었다면, 일단 발병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완전히 비참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열린 상태를 유지한 소매업체는 공급망 중단과 고객 수요 급증 및 하락에 직면했습니다.

더 적은 수의 직원이 더 많은 시간을 일해야 했고, 초과 근무가 늘어나면서 소진이 발생했습니다.

학교가 문을 닫고 대중 교통이 줄어들면서 일부 근로자들은 보육 시설 부족과 더 어려운 통근 문제에 대해 협상하고 있었습니다.

직원 학대 사례와 무례한 고객에 대한 신고가 급증했고 일부 회사는 일회성 보너스를 제공했지만 임금을 인상하거나 위험 수당을 제공한 회사는 거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