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63개월 형은 국회의사당 폭동 중 최장기

남성의 63개월 형은 국회의사당 폭동 중 최장기

남성의 63개월 형은

검증커뮤니티 미 국회의사당에서 폭동이 벌어지는 동안 경찰을 막대기로 공격한 한 남성이 화요일에 5년 이상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는데, 이는 수백 건의 미 국회의사당 폭동 기소 중 지금까지의 징역 중 가장 긴 형에 해당한다.

워싱턴 D.C.에 거주하는 56세의 마크 폰더(Mark Ponder)는 2021년 1월 6일에 발생한 혼돈에 “빠졌다”며 “이런 일이 일어날 의도가 없었다”고 말했다.

폰더는 미국 지방법원 판사인 타냐 추트칸에게 5년 3개월 형을 선고하기 전에 자비를 구하며 “그날은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는 검찰이 요구한 형보다 3개월 더 긴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Chutkan이 국회 의사당에서 경찰을 폭행한 혐의를 인정한 플로리다의 Robert Palmer에게 내린 것과 같은 문장입니다.

지금까지 200명 이상의 다른 국회 의사당 폭동 피고인들이 선고를 받았습니다. 아무도 폰더나 팔머보다 더 긴 형을 선고받았다.

Chutkan은 Ponder가 Joe Biden 대통령의 선거 승리를 인증하는 의회를 방해한 군중을 막으려는 경찰에 대해 “책임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잡혀간’ 것이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는 경찰을 공격하고 부상을 입히려는 의도였습니다. 이것은 항의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Chutkan은 국회 의사당 폭도들을 처벌하는 데 일관되게 강경한 입장을 취했습니다. AP통신의 법원 기록 검토에 따르면,

남성의 63개월 형은

그녀는 자신보다 앞서 나온 13명의 폭동 피고인 모두에게 징역형을 선고했으며, 모든 경우에 법무부의 형량 권고와 일치하거나 초과했습니다.

검찰은 2021년 3월 체포된 이후 수감 중인 폰더에게 5년형을 선고했다.

4월에 폰더는 최고 20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는 폭행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연방 양형 지침은 거의 5년에서 6년 미만의 징역을 요구했지만 Chutkan은 이러한 권고에 구속되지 않았습니다.

진압 과정에서 100명 이상의 경찰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조셉 콘테 변호인은 폰더가 “1월 6일의 광기에 사로잡혔다”고 말했다. Conte는 지침 범위 아래의 문장을 요청했습니다.

Ponder는 국회 의사당의 West Plaza에 있는 국회 의사당 경찰관에게 장대를 휘둘러 경찰관의 방패를 부수었습니다. 군중 속으로 후퇴한 후, 폰더는 빨간색, 흰색, 파란색 줄무늬가

있는 더 튼튼한 기둥을 움켜쥐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사용하여 다른 두 명의 경찰관을 폭행하고 그 중 한 명을 왼쪽 어깨를 때렸고 경찰이 그를 구금하고 수갑을 채웠습니다.more news

수적으로 열세인 경찰관들은 그를 수송할 경찰차를 구할 수 없었기 때문에 폰더를 석방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국회의사당을

떠나라고 말했지만, 폰더는 그곳에 남아 터널에서 경찰과 충돌하는 폭도 무리에 합류했습니다.

국회의사당 경찰서장 폰더의 공격을 받은 장교 중 한 명인 아퀼리노 고넬은 폰더의 공격이 그의 방패를 산산조각 냈다고 말했습니다.

고넬은 폰더의 선고 공판에서 “끔찍했다”고 말했다. “그 특정한 날은 내 평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체포된 후 폰더는 FBI 요원들에게 자신이 일반적으로 경찰을 지지하지만 그날 경찰관들을 “문제의 일부”로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그는 “언젠가 이 나라가 돌아가는 방식에 따라 한쪽 편을 선택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