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논바이너리 데이를 발명한 이유

내가 논바이너리 데이를 발명한 이유

10년 전 Katje van Loon은 세계 여성의 날과 세계 남성의 날 사이의 정확히 중간인 7월 14일에 국제 논바이너리 데이의 제정을 촉구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Katje는 BBC 성별 및 정체성 특파원인 Mega Mohan에게 그 날이 현실이 된 것이 왜 중요한지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평생 펭귄이라고 불리는 새에 대해 가끔씩 터지는 밈이 있습니다.

내가 논바이너리

어느 날 새는 “당신은 펭귄이 아니라 백조라고 불리는 동물입니다”라고 말하는 의사를 만난다. 백조는 안도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갑자기 전체 수명이 이해가 됩니다.

2011년 20대 중반의 나에게 백조의 순간이 있었다.

내가 논바이너리

할머니가 돌아가셨고 나는 할머니의 아파트에서 물건을 정리하고 있었습니다. 잠시 후 정신을 가다듬고,

나는 온라인 래빗 홀에 빠졌고 성 정체성에 대한 Wikipedia 페이지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여기서 “논바이너리”의 정의를 처음 읽었습니다. 그 단락들에서,

나는 이분법적인 젠더 규범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 남성과 여성의 정의를 벗어난 중간 공간에 존재한다고 느끼는 사람들에 대해 배웠습니다.

“이게 나야.” 나는 생각했다. “저는 논바이너리입니다. 이것은 제 평생의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을 설명할 단어가 없었습니다.” 나는 울기 시작했다. 남자친구에게 말해야 한다는 걸 알았어요.

드라마는 고등학교 때 가장 좋아했던 과목이었다. 수업이 끝난 후 무거운 물건을 드는 것까지 포함하여 모든 것을 즐겼습니다.

나는 세트의 무거운 부분을 남자들과 함께 치우는 임무를 받았을 때 “극장에서 가장 강한 소녀”로 뽑혔습니다.

그래서 거기에 다른 소녀들과 다른 것으로 식별된 친구들과 함께 소품을 옮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한 번은 다르다는 것이 부끄러움이 아니라 자부심이었다.

어떤 면에서 나는 엄마 같았다. 사람들은 제 어머니를 “잘생긴” 여자라고 불렀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것은 그녀의 여성스러움이 부족하다는 것을 모욕하기 위한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독신 여성이자 변호사이자 교육자였습니다. 그녀는 학교의 다른 어머니들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학생들을 가르치거나 나를 돌볼 때처럼 집 주변에 있는 물건을 편안하게 수리할 것입니다.

나는 비전통적인 성 역할을 포용하는 그녀와 같았습니다. 하지만 그녀와 달리 나는 다른 곳에 존재했다. 단순히 ‘소녀스럽다’거나 키가 크다는 느낌이 아니라

더 크고 덜 여성스럽습니다. 그것은 그 이상이었습니다. “여자”라는 레이블은 저에게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캐나다 밴쿠버 교외에서 자랐고 나중에 하와이에서 자라면서 나는 Ursula K Le Guin,more news

고정된 성별 정체성이 없는 캐릭터가 거주합니다. 12살 때 나는 글을 쓰기 시작했고, 나만의 가상의 행성을 만들었습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수정과 수정을 거쳐 SF 소설 시리즈의 첫 번째 버전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이러한 창조적인 제국에서

나는 성 역할을 가지고 놀았다. 사람들은 남성과 여성의 성적인 특성을 오가는 것 사이를 오가는 것입니다. 글쓰기는 나에게 덜 경직된 현실을 상상할 수 있는 자유를 주었다.

밀레니얼 세대로서 저는 온라인에서 자랐습니다. 채팅방에서 섹슈얼리티에 대해 이야기하고 14세에 양성애자로 커밍아웃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를 찾았습니다.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