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토리가 아니라 약간 블레어와 갈색이

너무 토리가 아니라 약간 블레어와 갈색이 많이: Sunak의 공식이 실패한 방법

너무 토리가

토토사이트 그의 리더십을 기업 인수합병처럼 운영하면서 그는 승리를 위해 절대적으로 무엇이든 말할 의향이 있는 사람처럼 보였다.

Rishi Sunak이(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지 않습니다. 그가 지고 있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그가 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치의 인간적인 부분을 의미합니다. 경제 단위가 아닌 사람들과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여론조사가 믿어진다면 그의 캠페인은 곧 실패로 끝날 것입니다. 낮은 조명에는 Sunak이 사람들의 사람이 되려고 시도한 여러 순간이 포함됩니다.

연료를 지불하지 않고 실제 맥도날드의 아침 식사 항목 이름을 지정하지 않고 그의 “황갈색”에 대한 농담, 캠페인 비디오(Ray Winstone과의

만남- Danny Dyer 보이스오버는 Sunak을 일종의 액션 영화의 약자라고 칭송함) 국가가 소시오패스에 가깝다는 사실을 알게 된 중대한 순간에서 너무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BBC가 슈퍼맨 복장으로 묘사한 소년의 경이로움과는 거리가 멉니다. 현금 양동이와 휴가 계획으로.

수낙은 보수와 진보를 막론하고 많은 사람들이 어른에 대한 갈망이 너무 커서 그의 정치가 무엇이든간에 단지 한 사람으로 보이는 사람에 만족하는 순간에 구체화되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 그는 무모하게 떠들썩한 브렉시트 시대의 끝을 약속했습니다. 그는 비행기를 안전하게 착륙시키려는 조종사였습니다.

그는 매우 우익적인 정치에도 불구하고 너무 토리가 아니라 약간의 블레어와 많은 갈색을 제시한 “수줍은 리시”였습니다.

유색인종인 동시에 초대 총리가 될 가능성이 있어 보였다는 마지막 사실은 그에게 더 많은 별을 뿌렸다.

너무 토리가

그리고 나서 Sunak은 급강하했습니다. 기적이 없다면 그의 총리 출마는 곧 역사가 될 것입니다. 트러스 시대가 오기 전에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비문: 금융 형제가 거래를 봉인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 간단히 말해서, Sunak의 물신화 된 자질은 완전히 표현에 국한되었고 도덕적 핵심이 부족했습니다.

리더십 캠페인은 회사 인수 입찰처럼 진행되었으며, 보수당 유권자들에게 하급 동료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파트너와

경쟁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음을 알게 된 것처럼 자신의 가장 큰 약점에 대해 진지한 진부한 표현을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너무 완벽주의자”입니다.

불합리한 주주들에게 한 가지만 넘기면 인생에서 가장 큰 거래를 성사시키려는 사람의 감수성입니다. 그들이 듣고 싶은 말을 하자 그는 생각합니다.

물론 성은 그대로 남을 것이며, 회사의 아이덴티티가 흐려지지 않도록 확실히 하겠다”고 안심시켰다. 대차 대조표는 엉망입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거짓말을 하려고 애쓰지만 다른 모든 것에 대해 자세를 취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여성’ 보호에 대한 그의 발언, ‘좌익 선동가’, ‘일어난 말도 안 된다’,

‘역사 불도저’에 대한 비판이 결코 제대로 들어맞지 않는 것 같다. 그것들은 그가 데크에 추가해야 한다고 말한 슬라이드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수낙이 정말로 줄곧 살아온 것입니다. 혼란스러운 존슨 정부에서 최선을 다하는 유능한 기술 관료가 아니라,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