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 독수리 First Nation에서 드물게 근접 촬영을 합니다.

대머리 독수리 Mi’kmaw 장로는 ‘이것은 일생에 한 번 있는 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Danny Ward는 Esgenoôpetitj First Nation의 덤불 사이를 뛰어 넘다가 휴식을 취하고 그에게서 불과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날개를 펼친 대머리 독수리를 여전히 경외합니다.

Ward는 일요일 뉴브런즈윅 북동부 지역사회에서 있었던 만남에 대해 “놀랐습니다. 할 말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rd의 사촌 Billy Francis는 맹금이 그의 뒤뜰에 있고 움직이지 않는다고 말하려고 전화를 걸었습니다. Ward는 새에서 약 6미터 떨어져 있을 때까지 눈 속을 트레킹했습니다.

에볼루션 카지노

Mi’kmaw 장로는 그런 다음 얼룩 의식을 시작하고, 기도하고, 담배를 바치고, 독수리 영예의 노래를 불렀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노래를 부르고 있을 때 또 다른 독수리가 머리 위로 지나갔다.

노래가 끝났을 때 새는 그루터기에서 뛰어내렸고, 비디오에 포착된 순간에 그와 함께 모인 가족 및 동네 아이들에게 조용히 다가갔다고 Ward는 말했습니다.

“나는 Mi’kmaq에서 그와 이야기를 나눴고 그는 거의 6피트 떨어져 있을 때까지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조류 독감 위험

그러나 독수리가 땅에 머물렀을 때 Francis는 천연 자원부를 현장에 불렀습니다.

대머리 독수리 First

보호 담당자가 접근하여 새 위에 그물을 던지고 확인을 위해 가져갔습니다.

부서 대변인인 닉 브라운은 독수리가 그 지역에서 채집되었고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에서 조류 독감 검사를 위해 보내졌다고 확인했습니다. 그는 처리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다고 말했다.

조류 독감은 뉴 브런즈윅에서 확인되었으며 질병이 맹금류에게 쉽게 퍼지기 때문에 대머리 독수리의 경우에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들은 P.E.I.의
Atlantic Veterinary College에서 일하는 Canadian Wildlife Health Cooperative의 Atlantic 지역 사무소에서 질병에 대한 테스트를 받습니다.

‘일생에 한 번’ 대머리 독수리

Atlantic Wildlife Institute의 Pam Novak은 맹금류는 빠르게 증상이 나타나며 이를 옮기는 새에게서 질병에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독수리가 인간에게 접근하는 것은 드물다고 말하며 Esgenoôpetitj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추측했습니다.

그녀는 “아프거나, 어떻게든 겁을 먹거나, 둥지 근처에 있고 영역을 방어하려는 경우 다양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멍크턴에서 남동쪽으로 약 65km 떨어진 쿡빌에 있는 야생동물 재활센터는 조류독감이 확인되면서 새로운 조류 유입을 중단했습니다. 부상당한 새에 대한 전화는 지정된 조류 독감 전화로 연결됩니다.

동물 기사 보기

독수리의 치명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독수리를 발견한 12명 정도의 Esgenoôpetitj 사람들은 그 경험에 감사합니다.

Ward는 독수리가 Mi’kmaw 문화에서 “강력한” 새이며 가장 높이 날며 하늘을 통해 사람들의 기도를 창조주께 전달한다고 말했습니다. 새의 깃털은 의식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나에게 이것은 독수리가 야생에서 살아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일생에 한 번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Danny Ward는 Esgenoôpetitj First Nation에서 이 사진에서 포착된 대머리 독수리에서 몇 피트 떨어져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