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 BRICS 협력 ‘전속 클럽이 아니라’

독점 BRICS 협력 ‘전속 클럽이 아니라’ 도전 과제 해결을 위한 실질적인 조치: 주중 남아프리카 대사

독점 BRICS

Siyabonga Cwele 주중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사는 이번 주 가상으로 열리는 제14차 BRICS 정상회의를

앞두고 글로벌 타임즈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BRICS가 글로벌 커뮤니티가 당면한 과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힘이라고 말했습니다. .

Cwel은 특히 개발 도상국이 글로벌 거버넌스에서 대안적인 목소리를 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BRICS는

독점적인 클럽이 아니며 기후 변화, 공급망 혼란, 무역 및 경제 회복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세계 인구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BRICS 국가(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 공화국)는 세계 GDP의 24%와 세계 무역의 16%를 차지합니다.

대사는 최근 중국과 세계화 센터(Center for China and Globalization)가 개최한 제8회 연례 중국 및 세계화

포럼(Globalization Forum)에서 공급망의 붕괴가 세계 경제를 위축시킬 위협으로 인해 BRICS가 안정적인 글로벌 공급망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베이징에서.

Cwel은 BRICS 국가들이 개발에 대한 공통의 열망을 공유하고 있으며 이는 원동력이기도 하며 국가가 상호 존중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것이 블록이 강화된 이유를 설명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주요 신흥 경제국으로 구성된 BRICS 그룹은 처음 2006년에 브라질, 러시아, 인도 및 중국의 4개 회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2010년 12월 23일에 공식적으로 가입 초대를 받았습니다.

독점 BRICS

“당신은 이것이 독점적인 클럽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남아프리카는 원래 이것의 일부가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확장의 첫 번째 수혜자로 나중에 BRICS에 합류했습니다.”라고 Cwel이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회원 자격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갖는 것이 중요하며 대사는 국가 지도자들이 최종적으로 검토할 다른 문제가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그런 것들을 마무리 짓지 않길 바란다”며 “그룹 확대를 위한 논의가 분단보다는 화합의 힘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주중 남아공 대사는 협력에는 경제, 정치, 인적 소통이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지도자들 사이의 이러한 고위급 의사소통은 또한 하위 직급이 더 빨리 일하고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남아공 외교관은 경제 및 무역 결정의 실질적인 실행이 고품질의 BRICS 파트너십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남아프리카는 아프리카의 다른 개발도상국과 마찬가지로 의료 자원과 인명 구조 조치의 측면에서 큰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BRICS 파트너 덕분에 그들은 의사소통을 하고 있었습니다. [중국]은 [의료 용품]과 백신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농업과 과학 연구 분야에서 다른 협력이 있어왔는데, 이는 모두 사람들의 발전에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