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공격 강화에 4세 리자 매장

러시아 공격 강화에 4세 리자 매장

러시아 공격

로켓과 미사일은 러시아의 새로운 공격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우크라이나 마을을 계속 강타합니다.

우크라이나 중부의 애도자들이 지난주 빈니차 시에서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으로 숨진 4세 소녀를 묻었다. 그리고 다가올 고통.

다운증후군을 앓던 리자 드미트리에바가 유모차를 타고 붐비는 광장을 질주하다 사망한 사건이 전 세계적으로 보고되면서 러시아 침공으로 인한 민간인 비용이 얼마나 컸는지 가슴 아픈 상징이 됐다.

흰색 꽃의 왕관을 쓴 Liza는 일요일에 매장되었습니다. 정교회 신부는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리며 친척들에게 “악은 이길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iza의 할머니인 Larysa Dmitrieva는 Vinnytsia의 18세기 변형 대성당에서 테디베어와 함께 열린 관에 누워 있는 아이를 애무했습니다. “보라, 나의 꽃!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왔는지 보세요.”라고 Larysa가 말했습니다.

Liza의 아버지 Artem Dmytriev는 눈물을 흘리며 침묵을 지켰습니다.

장례식은 소녀의 중상을 입은 어머니 Iryna가 의식을 되찾은 후 분명히 혼란스러워하며 지역 TV 채널에 이야기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러시아 공격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녀는 병원 침대에 누워 전화기에 딸의 영상이 찍힌 채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세상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지만 우리를 보호하지는 못합니다. 우리는 하늘을 닫으라고 몇 번이나 요청했습니까? 그리고 세계는 우크라이나가 어떻게 살해되고 있는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 우리 군인들, 우리 국민들이 살해당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언급하며 “이 폭군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해 주세요.

이 공격으로 다른 22명이 사망했고 1명은 아직 실종 상태입니다.

Liza가 묻히면서 러시아의 로켓과 미사일이 우크라이나의 도시와 도시를 계속 공격했다. 크렘린의 주요 초점으로 간주됩니다.

이번 주말 최전선을 방문하는 동안 러시아 국방부 장관인 Sergei Shoigu는 군대에 “모든 작전 지역에서 부대의 행동을 더욱 강화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다가오는 끔찍한 미사일 공격에 대한 경고로 러시아를 겁주려는 러시아의 시도에 속지 말라고 국민에게 촉구했다. 그는 우크라이나 사회를 분열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토요일 밤 비디오 연설에서 “러시아의 어떤 미사일이나 포병도 우리의 단합을 깨뜨리거나 민주적이고 독립적인 우크라이나를 향한 우리의 길에서 우리를 이끌지 못할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의 단결은 거짓말이나 협박, 가짜 또는 음모론으로 깨질 수 없다는 것도 분명합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카스피해 상공에서 전략 폭격기에서 발사된 미사일을 포함하여 러시아의 공습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사 정보부 대변인 Vadym Skibitskyi는 “공중과 해상에서 미사일 공격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전선을 따라 전체 접촉선을 따라 포격을 볼 수 있습니다. 전술 항공 및 공격 헬리콥터의 적극적인 사용이 있습니다. 분명히 다음 단계의 공세를 위한 준비가 진행 중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