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 배드민턴 세계 종료

마린 배드민턴 세계 종료 후 정상 복귀 다짐

마린 배드민턴

넷볼 도쿄
스페인 배드민턴 스타 캐롤리나 마린(Carolina Marin)이 금요일 일본의

야마구치 아카네(Akane Yamaguchi)에 의해 기록적인 4번째 세계 타이틀 도전이 끝난 후 그녀의 지배적인 최고로 돌아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마린은 지난해 도쿄 올림픽에 출전하지 못하고 1년 동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끔찍한 무릎 부상을 당한 후 대회에 복귀하는 길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녀는 올해 5월에 코트로 돌아왔지만 현재 세계 1위인 Yamaguchi는 도쿄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 8강에서 너무 강해 21-17, 21-17로 승리했습니다.

Marin은 그녀가 신체적으로 “매우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지만 Yamaguchi가 기대하는 홈 관중 앞에서 그녀를 지치게 하면서 “내 전략에서 많은 실수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3번의 세계 챔피언이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된 모습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계속 기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상으로 고향인 우엘바에서 열린 작년 세계 대회에도 출전하지

못한 29살의 선수는 “계속 진행하고 계속 열심히 연습하면 최고 수준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계 8강전에서 지는 것은 어렵지만 이것은 인생과 시간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지는 것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Yamaguchi의 승리로 4개의 상위 시드가 모두 여자 대회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일본 에이스는 한국의 안세영과 중국의 한월을 21-14, 15-21, 22-20 스릴러 스릴러에서 꺾고, 천위페이와 태자영의 다른 경기는 재경기다. 작년 올림픽 결승전.

마린 배드민턴

지난해 도쿄에서 금메달을 딴 중국의 첸은 캐나다의 미셸 리를 21-18, 21-17로 꺾었고, 대만의 타이는 태국의 부산안 옹밤룽판을 21-16, 21-9로 꺾고 진출했다.

남자 부문에서는 싱가포르의 디펜딩 챔피언인 Loh Kean Yew가

태국의 Kunlavut Vitidsarn에게 21-12, 17-21, 21-8로 패하며 통치를 마친 후 “모든 것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8번 시드인 Loh는 도쿄도체육관 내부의 드리프트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더 강하게 돌아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는 “내가 잘하는 모든 것은 더 나아져야 한다. 내가 잘하지 못하는 것은 무엇이든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라이징 스타 Vitidsarn은 시드가 없는 26세의 선수가 인도의 H.S.를 꺾은 후 준결승에서 중국의 Zhao Junpeng과 대결합니다. 프라노이 19-21, 21-6, 21-18.

Zhao는 작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8강에서 졌지만 이번에는 한 단계 더 나아져서 기뻤습니다.

이전 라운드에서 말레이시아의 5번 시드인 Lee Zii Jia를 놀라게 한 Zhao는 “훈련과 정신적으로 훨씬 더 잘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만의 4번 시드인 Chou Tien-chen은 인도네시아의 Jonatan Christie를

14-21, 21-11, 22-20으로 이기고 5개의 승점을 꺾고 또 다른 준결승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Viktor Axelsen과 대결합니다.

Axelsen은 인도네시아의 Anthony Sinisuka Ginting을 21-10, 21-10으로 압도적인 승리로 연속 경기에서 모든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세계 1위 Axelsen은 “완벽한 계획을 세우고 싶었습니다. “저는 코트의 측면에서 최선을 다하고 싶었고 그렇게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저는 거기에 완전히 집중했습니다.”
Zhao는 작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8강에서 졌지만 이번에는 한 단계 더 나아져서 기뻤습니다.

이전 라운드에서 말레이시아의 5번 시드인 Lee Zii Jia를 놀라게 한 Zhao는 “훈련과 정신적으로 훨씬 더 잘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