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츠 에지 양키스, 서브웨이 시리즈 2경기

메츠 에지 양키스, 서브웨이 시리즈 2경기 휩쓸고 9분 만에 3-2 완승

메츠 에지 양키스

파워볼사이트 추천 NEW YORK (AP) — Starling Marte는 9회 말에 홈런을 터트렸고, New York Mets는 수요일 밤에 크로스타운 Yankees를 3-2로 꺾고 Subway Series의 2경기를 휩쓸었습니다.

Max Scherzer는 그의 38번째 생일에 놀라운 활약을 펼쳤고, Aaron 저지를 3번 삼진아웃시켜 Mets가 8회까지 2-0으로 앞서도록 도왔습니다.

Gleyber Torres는 일반적으로 선발 투수였던 경험이 없는 구원투수 David Peterson에게 2점 홈런으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경기 후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슬럼프에 빠진 양키스는 3명의 마이너 리거와 트레이드를 통해 캔자스시티 로열스의 외야수 앤드류 베닌텐디를 영입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감독인 Aaron Boone은 “그것은 또 다른 훌륭한 타자입니다. “베닌텐디는 훌륭한 타자입니다.

정말 높은 클립으로 출루하고 왼쪽에서 안타를 치므로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 그의 이름을 쓰게 되어 기쁩니다.”

Pete Alonso는 Domingo Germán에서 일찍 홈런을 쳤고, Francisco Lindor는 Citi Field에서 매진된 관중 앞에서 Mets의 타점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서브웨이 시리즈에 데뷔한 Scherzer는 7이닝 동안 5개의 안타를 허용하고 두 개의 큰 상황에서 저지를 포함하여 6개의 삼진을 잡았습니다.

메츠 에지 양키스, 서브웨이

에두아르도 에스코바르는 31번째 생일에 9회에 들어선 완디 페랄타(Wandy Peralta)(2-3)의 첫 투구에서 2루타를 터트렸다.

에스코바르는 앞서 2골과 득점을 올린 토마스 니도의 희생 번트로 3위에 올랐다.

Escobar는 Brandon Nimmo가 내야 안타에 도달했을 때 돌진 Peralta가 깔끔하게 우리를 가둘 수 없었을 때 3위를 유지했습니다.

그 후 Marte는 비긴 내야를 넘어 좌익수로 라인 드라이브를 하여 메츠에게 양키스를 상대로 9번째 끝내기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Seth Lugo(2-2)는 승리를 위해 1 2/3이닝 동안 3개의 삼진을 잡았습니다.

메츠는 양키스와의 지난 9번의 만남에서 7번째 승리를 거두며 애틀랜타와의 3경기로 NL 동부 지역 리드를 연장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도시의 라이벌이 2015년 4월에 1위를 차지한 두 번째 사례입니다.

오늘 밤 메츠의 승리로 맨해튼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밤새 파란색과 주황색으로 켜졌습니다.

두 팀은 이번 시즌 8월 말 양키 스타디움에서 두 번 더 경기를 치릅니다.

1년 내내 처음으로 연장된 스트레치를 헤치고 AL 동부를 이끄는 Yankees는 올스타 휴식기를 벗어나 2-5 로드 트립을 마쳤습니다. 그들은 지난 15경기 중 10경기를 내렸습니다.more news

38홈런으로 메이저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저지는 셔저의 슬라이더를 세 번이나 삼진했다. 첫 번째는 2타로 3위를 끝냈고, 마지막은 주자들이 코너를 돌면서 7위를 마쳤습니다.

43,693명의 관중 속에서 양 팀의 팬들이 일어서면서 중요한 순간을 감지한 저지는 그가 본 유일한 직구를 파울링했습니다.

그것은 Scherzer의 밤 중 가장 힘든 투구였던 97mph 히터였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Scherzer의 99번째이자 마지막 투구인 86mph 슬라이더를 아래로 향하게 했습니다.

사이영상을 세 번이나 수상한 이 선수는 마운드에서 시원하게 걸어나온 후 덕아웃에서 팀원들과 하이파이브를 쳤습니다.

Scherzer는 또한 5회에서 DJ LeMahieu가 2점슛을 넣은 채 유격수를 향해 줄을 섰고 6회에서 좌절한 Josh Donaldson이

코너에 주자가 있는 슬라이더에서 투수에게 착지한 후 헬멧을 내리쳤을 때 문제에서 투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