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이주 아동

미국의 이주 아동: 더 큰 그림 설명

열악한 환경에 억류된 “심각하게 방치된” 아동,

미국-멕시코 국경에서의 사망자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이민자에 대한 대우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텍사스주 클린트에 있는 국경 순찰대를 방문한 변호사들은 아이들이 어른의 감독 없이 갇힌 채 과밀한 감방이 있거나 음식이나 샤워 시설을 충분히 이용할 수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국경 당국은 “가능한 한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의

그러나 일부는 독립적으로 미국에 입국했고 일부는 가족과 헤어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시급하게” 추가 자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왜 지금? 여기에서 전체 그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주요 컨텍스트를 살펴보았습니다.

미국에서 보호를 요청하고 국경에 억류된 라틴 아메리카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사람들이 중미와 멕시코를 떠나 미국으로 가는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 그러나 정기적으로 인용되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조국을 위협에 빠뜨립니다. 우리는 집, 친척, 친구를 두고 갑니다.”

엘살바도르 출신의 마리차 플로레스(Maritza Flores)는 2018년 이른바 ‘캐러밴(caravan)’을 타고 멕시코 북부를 거쳐 미국 국경으로 향했던 약 1,200명 중 한 명이었다.

플로레스는 당시 BBC에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범죄자 때문에 떠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범죄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나라에서 공포 속에 사는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곳, 즉 상점에 나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곳입니다.”

엘살바도르와 온두라스에서 갱 폭력이 만연합니다. 가장 최근의 UN 수치에 따르면, 두 나라는 2016년에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살인율을 보였습니다.

인권 단체들은 높은 살인율의 핵심 요인으로 여성과 LGBTI를 표적으로 삼는 것은 물론 처벌받지 않고 행동하는 무장 갱단의 영향을 인용합니다.

가장 널리 퍼진 그룹 중 MS-13은 미국에서 시작되었지만 현재 중앙 아메리카에 최소 60,000명의 회원이 있는 것으로 생각되는 잔인한 거리 갱입니다.

갱단은 위험에 처하고 가난한 십대를 모집하고 종종 마체테를 사용하여 입문 의식으로 살인을 저질렀다고 요구합니다. 엘살바도르에서 MS-13은 전체 지역을 통제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MS-13과 같은 갱단의 박해를 두려워하여 미국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박해가 중미에서 사람들이 미국으로 이주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니지만 경제적 변동성,

자연 재해와 가족 구성원이 되고자 하는 욕구도 구호 단체에 의해 인용되었습니다. 이것이 성장하는 요인이고 신뢰할 수 있는 증거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망명을 원하는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갈 때 목숨이 위태로울 경우 “신뢰할 수 있는 두려움” 인터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망명 담당관은 그들의 요청이 인종에 따른 박해에 대한 두려움에 근거한 것인지 확인하려고 시도합니다.

종교, 국적, 정치적 신념 또는 갱을 포함한 특정 그룹의 구성원.more news

2012 회계연도에는 13,880건의 신뢰할 수 있는 공포 신청이 있었습니다. 2018년 미국 시민권 및 이민국(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에 따르면,

99,035건의 지원이 있었고 대다수가 두 해에 모두 정당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