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 배터리로 인한 어린이

버튼 배터리로 인한 어린이 응급실 방문 2010년 이후 2배 이상 증가

최근 10년간 어린이의 배터리 관련 응급실 방문 비율이 이전 두 차례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했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부상 데이터베이스의 기록을 분석한 연구원들은 2010년부터 2019년까지

카지노사이트 제작 18세 이하의 어린이가 삼키거나 입에 넣은 배터리와 관련하여 응급실을 70,000번 이상 방문했습니다.

버튼 배터리로

코나 귀. Pediatrics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이는 1990년부터 2009년까지 20년 동안 추정된 68,000명과 비교됩니다.

버튼 배터리로

연구의 첫 번째 저자는 “우리 연구는 가정에 숨겨진 위험 요소인 배터리, 특히 버튼 배터리를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방 가능한 부상으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일하는 비영리 단체인 Safe Kids Worldwide의 선임 연구원인 Mark Chandl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미국 어린이 사망 원인 1위 “버튼 배터리는 리모컨, 장난감, 시계 및 열쇠 고리를 포함하여 점점 더 많은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작은 디스크 모양의 배터리입니다.”

Chandler는 NBC의 “TODAY” 쇼에 “많은 장치에 어린이 보호 장치로 간주되지 않는 배터리 구획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부모와 보호자가 느슨한 배터리와 배터리 전원 장치를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부모는 작은 배터리가 다른 작은 물건보다 어린이가 삼키는 것이 훨씬 더 위험하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고 Dr.

존스 홉킨스 의과 대학 소아과 조교수이자 존스 홉킨스 아동 센터의 소아 응급 의학 의사인 메리 베스 하워드(Mary Beth Howard).

“버튼 배터리와 리튬 배터리는 특히 위험합니다.”라고 새로운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Howard는 말했습니다. “체액과 접촉하면 전류가 발생하고,

그리고 그것은 잿물이라고도 알려진 소량의 수산화나트륨을 생성합니다. 부식성이 강하고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조직을 통해 구멍. 식도, 위장에 구멍이 난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외이도나 비중격은 질병을 일으키고 어떤 경우에는 사망에 이를 수도 있는 심각한 부상입니다.”

다 쓴 배터리도 여전히 위험할 수 있다고 Chandler는 말했습니다. 부모가 기기의 배터리를 교체하고 이전 배터리를 전원에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커피 테이블이나 유아의 손이 닿기 쉬운 다른 표면은 죽었기 때문에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문제는 죽은 배터리에 충분한 잔류 전하가 들어 있어 삼키면 조직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챈들러가 말했다. “버튼형 배터리를 더 안전하게 폐기하는 한 가지 방법은 배터리를 가로와 세로로 두 겹으로 감싸는 것입니다.

폐기를 위해 장치에서 테이프를 제거한 직후. 이것은 섭취 시 부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챈들러는 테이프로 된 배터리를 어린이가 삼켰을 경우 즉시 제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뉴욕시 마운트 시나이 병원 소아응급의학과장인 Dr. Christopher Strother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