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정관욱관 ‘한국사찰음식의

벤. 정관욱관, ‘한국사찰음식의 대가’로 선정

파워볼사이트 벤. 우완(왼쪽), 벤. 정관(오른쪽)이 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한불교조계종 원행 이사장이 30일 서울 중구 본관에서 국내 최대 불교 종파로부터 ‘한국사찰음식의 대가’로 선정된 후 인사를 하고 있다. 대한불교조계종 제공
대한불교문화사업단은 20일 조계종에서 정관과 우관 스님을 ‘한국사찰음식의 명장’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불교 벤. 정관은 국가 사찰 요리의 발전과 홍보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 사찰 음식의 대가”로 선정되었습니다.

대한불교조계종 제공

파워볼사이트 추천

조계종은 우리나라 사찰음식의 보전, 계승, 대중화에 공헌한 승려를 추모하고 있다.

마스터 타이틀은 벤에 이어 네 번째다. 2016년의 선재, Ven. 2017년의 계호, 그리고 Vens. 2019년 적문과 대안.

“사찰 음식은 단순한 음식 만들기가 아니라 수행의 한 방법입니다.”라고 Ven이 말했습니다.

정관은 마스터 타이틀을 기념하는 행사에서 말했다.

“(사찰음식의) 이런 성질이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불교 벤. Wookwan은 국가의 사찰 요리를 개발하고 홍보하는 데 기여한 공로로 “한국 사찰 음식의 대가”로 선정되었습니다.

대한불교조계종 제공

벤정관욱관

벤. 우칸은 “앞으로도 사찰음식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벤. 전라남도 백양사 천진암 원장인

정관은 전국 사찰에서 사찰음식을 배웠다.

그녀는 2006년 한국 전통 사찰 요리 연구회에 합류했으며 2010년 뉴욕에서 열린 “한국 사찰 음식의 날”, 2011년 대구에서 열린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사찰 음식 갈라를 포함하여 수십 개의 사찰 음식 관련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

파워볼 추천 2011년부터 향적세계 한국사찰조리연구소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녀는 2015년 미국 TV 프로그램 ‘에이벡 에릭’에 출연했으며 2016년 넷플릭스 ‘셰프의 식탁’ 시리즈 에피소드에 출연했으며 외신에도 여러 차례 소개됐다.

벤. 경기도 이천시에 있는 마하연사 음식문화원장 우관. 2009년 경기도 수원 봉령사 사찰음식잔치, 2010년 뉴욕 ‘한국사찰음식의 날’, 2013년 사찰음식축제, 슬로푸드 테라마드레 살로네 델 구스토 등에 참여했다. 2014년 이탈리아에서 열린 축제.

그녀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뉴욕한국문화원의 사찰음식 발표회를 초청받았다. 그녀는 국내 사찰음식에 대한 영문책을 집필하면서 그 중 한 권인 “우관의 한국사찰음식: 맛의 길”을 펴냈다. Enlightenment”는 2019년 독립도서출판사협회(Independent Book Publishers Association)가 주관하는 요리책 부문 은상을 수상했습니다.More news

두 스님은 2015년 대한불교문화봉사단 고문으로도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