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축복

부활절

화창한 부활절 주말의 축복은 반성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산불, 전염병 및 홍수 후 이번 부활절 긴 주말 시드니의 신성한 날씨는 축복입니다.

시드니는 다양한 커뮤니티이며 다양한 거주자들이 매우 다른 방식으로 휴가를 보낼 것입니다.

좋은 날씨는 우리의 정체성에 매우 중요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실히 만듭니다.

NSW로 탈출한 많은 사람들은 암석 해안에서 내륙 목초지, 산과 사막에 이르기까지 우리 주의 무한한 다양한 풍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드니에 머물렀던 독자들에게 항구는 브렛 휘틀리의 그림처럼 반짝이고 있습니다.
공기는 가을의 신선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외의 피크닉장의 잔디는 여전히 축축하고 맨발 아래에서 부드럽습니다.
해변의 물은 여전히 ​​따뜻합니다.

국경 폐쇄 및 폐쇄 이후 시드니는 이번 주말에 주, 국가 및 전 세계에서 우리와 함께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방문객들을 자랑스럽게 환영하기 때문에 도시도 붐빕니다.

이번 부활절 주말은 서구 기독교의 부활절 축하 행사가 다른 세 개의 큰 종교 축제와 겹치는 드문 경우이기 때문에 이례적입니다.

우연의 일치는 우리의 다종교 사회를 축하하고 서로의 전통을 익힐 수 있는 드문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드니 인구의 약 절반인 서부 기독교인들에게 성금요일과 부활절 일요일은 약 2000년 전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에 대한 성경적 이야기를 기념합니다.

교회 예배에서는 이 사건을 자기 희생의 순간으로 언급할 것이며,
이는 그리스도인들이 자신의 삶에서 자선에 헌신하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비기독교인들도 식별할 수 있는 메시지입니다.

한편, 금요일 밤 시드니의 소규모 유대인 공동체는 이집트 파라오의 노예 상태에서 탈출한 성경 이야기를 기념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 전통적인 유월절 식사를 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식사에서 부모는 억압에 맞서는 천년 전쟁을 계속해야 할 의무에 대해 자녀들에게 이야기합니다.
홀로코스트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우크라이나 대학살에 지금 강하게 울려 퍼지는 메시지다.

뉴스모음

시드니의 25,000명의 시크교도들은 목요일에 Vaisakhi를 경축했습니다. Vaisakhi는 종교가 집단적 신앙으로 탄생한 1699년의 날을 주로 기립니다. 다채로운 행렬과 거리 박람회로 기념되지만 더 깊은 메시지는 당신이 믿는 것을 옹호하고 다름을 용인한다는 것입니다.

지난 2주 동안 시드니의 250,000명의 이슬람교도들은 예언자 모하메드의 가르침에 따라 라마단을 지켜왔습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새벽 식사를 위해 일어나 일을 하는 동안에도 하루 종일 음식과 음료를 삼가고 저녁에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전통적인 이프타르 식사에서 금식을 멈춥니다.

무슬림은 라마단의 금식이 물질주의적이고 불확실한 세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느끼는 필요인 기도하고 내면의 삶에 집중하는 시간으로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