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열된 우크라이나 도시, 러시아와의 새로운

분열된 우크라이나 도시, 러시아와의 새로운 전투 준비

분열된 우크라이나

먹튀검증커뮤니티 젊은 비번 우크라이나 군인 그룹이 동부 우크라이나의 골절된 집을 다시 집어삼킨 전투에서 드문 휴식을 즐기기 위해 군물류 센터에 모였습니다.

그들이 농담과 피자를 나누면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포병 폭발 소리가 들렸습니다. 이는 2014년 러시아 대리 전투기가 점령한 슬로뱌스크 시에서 펼쳐지는 전투가 임박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이름을 밝히지 못한 한 병사는 “슬로뱌스크에서 거대한 전투가 벌어질 것이라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의 도시가 마지막으로 점령된 지 8년이 지난 지금, 전쟁이 돌아왔습니다. 슬로뱌스크는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어를 주로 사용하는 산업 중심지인 돈바스 지역을 점령하려는 모스크바 캠페인의 다음 주요 목표가 될 수 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 장관은 일요일에 러시아군과 분리주의 민병대가 리시찬스크 시를 점령하고 현재 우크라이나 동부의 루한스크 지방 전체를 장악했다고 말했습니다. Vadym Lyakh 시장은 도네츠크 주에서 서쪽으로 70km(43마일) 떨어진 슬로뱌스크에서 로켓 공격을 받아 불특정 다수가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침공이 시작되었을 때 합류한 23세의 회계사인 AP 통신과 인터뷰한 또 다른 군인은 우크라이나군이 접근하는 러시아군의 우월한 무기고와 싸울 무기가 없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압니다.” 그가 슬픈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분열된 우크라이나

이 군인들은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이 마을을 점령하고 3개월 동안 점령했을 때 아직 십대였습니다. 2014년의 짧은 점령은 수십 명의 관리와 언론인이 인질로 잡혀 있는 슬로뱌스크를 공포에 떨게 하고 여러 사람을 살해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가 도시를 탈환하기 위해 도시를 포위했을 때 치열한 전투와 포격이 일어났습니다.

“사실 전쟁은 슬로뱌스크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머리를 떠나지 않았습니다.”라고 낚시 가게를 지역 군대의 허브로 개조한 43세의 무용 안무가 테티아나 키미온(Tetiana Khimion)이 말했습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그것이 어떤 것인지 알기 때문에 더 쉽습니다. 반면에 우리는 정지 상태에서 8년을 그렇게 살아왔기 때문에 더 힘들다”고 말했다.

슬로뱌스크는 분열된 충성의 도시입니다. 은퇴한 인구가 많기 때문에 노인들이 러시아에 대한 동정이나 소비에트 과거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는 것을 듣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우크라이나 군대와 정부에 대한 불신도 있습니다.

최근 자신의 아파트 블록에 대한 포격이 있은 후 세르게이라는 주민은 우크라이나가 공격을 시작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친러시아인도 친우크라이나인도 아니다. 나는 그 중간 어딘가에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 모두 민간인을 죽입니다. 모두가 이해해야 합니다.”

목요일에 한 무리의 노인 주민들은 폭탄 폭발로 지붕이 무너지고 창문이 부서진 후 좌절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우리를 보호한다고 하는데 이게 무슨 보호입니까?” 이름을 밝히지 않은 한 남자가 물었다. more news

“그들은 바이든에게 무릎을 꿇고 – 그가 죽기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언급하며 이웃인 타티아나를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