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구슈 스웨덴에 넘어져 미국 컬링 동메달 결정

브래드 구슈 캐나다인은 ’06년 타이틀 이후 게임에서 첫 번째 시상대에 올랐다. 스웨덴, 영국이 금메달을 노린다

베이징의 컬링 시트에서 캐나다 팀을 더블 테이크 아웃하십시오.

Brad Gushue은 목요일에 두 번 패했고 올림픽 대회에서 금메달 경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여자 대회에서 덴마크를 꺾고 일방적으로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에서 두 번째 경력 시상대에 대한 Jennifer Jones의 희망이 무산된 지 몇 시간 후입니다.

Gushue는 올림픽 전에 Postmedia에 “우리가 [금]을 획득하지 못한다고 세상의 끝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 관점은 좋습니다. 전 세계에서 온 이 팀들이 캐나다를 따라 잡았고 매우 훌륭합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스웨덴의 니클라스 에딘(Niklas Edin)은 8회말 안타 안타로 3-3 동점을 이뤘고 10회말 1점을 훔쳐 아이스 큐브에서 구슈에를 5-3으로 이겼다.
36세의 이 선수는 4년 전 러시아 소치에서 2014 동메달, 한국 평창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후 토요일 오전 1시 5분(동부 표준시)에 처음으로 올림픽 금메달에 도전합니다.

스웨덴은 또 다른 준결승전에서 2018년 챔피언 존 슈스터(미국)를 8-4로 꺾은 영국의 브루스 무아(Bruce Mouat)와 맞붙는다.
목요일 초 영국에 5-2로 패한 Gushue은 금요일 오전 1시 5분(동부 표준시)에 Shuster와 동메달 결정전을 치릅니다.

브래드 구슈 스웨덴

5번의 세계 챔피언인 Edin은 “매우 흥미롭고 흥미로운 결승전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경기를 하는 것이 신경이 쓰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주 잘 하는 경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Gushue은 2018년 Kevin Koe와 Rachel Homan이 각각 4위와 6위를 기록한 후 캐나다를 올림픽 시상대에 복귀시키려 할 것입니다.

Gushue은 추가 엔드에서 도루를 얻는 것보다 10엔드에서 마지막 슛(런백 더블 테이크아웃)을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기회를 잡았고 그냥 놓쳤습니다.” 브래드 구슈

Gushue은 Canadian Press와의 인터뷰에서 “극도로 어려운 슛이었고 우리는 말 그대로 수염으로 놓쳤습니다. “꼭대기에 있는 바위는 밀리미터도 채 되지 않습니다.”

St. John’s와 3번째 Mark Nichols의 41세는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2006년 금메달을 획득한 후 Brier Tankards 3회, 세계 선수권 대회 1회, 그랜드 슬램 우승 몇 번을 차지했습니다. 리드 Geoff Walker, 두 번째 Brett Gallant 및 다섯 번째 Marc Kennedy가 베이징에서 팀을 마무리합니다.

운동 기사 보기

에딘은 라운드 로빈에서 7-0으로 출발한 후 2게임 스키드를 날렸으며, 2019년 10월까지의 이전 4번의 회의에서 승리하고 21승 9패의 기록을 자랑하는 Gushue을 상대로 5일 만에 두 번째로 이겼습니다. 머리.

팽팽한 10번 엔드에서도 양 팀의 타임아웃이 있었습니다. Nichols는 무승부로, 에딘은 더블 테이크아웃을 놓친 후 힛앤롤을 성공시켰습니다.

Gushue은 Canadian Press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우리 손으로 이길 수 있는 기회를 좋아했다.

6회와 7회에 공이 끝난 뒤 3-3으로 동점인 상황에서 Gushue는 8회에 힛앤롤을 펼쳤지만 에딘은 4엔드까지 3-1로 우위를 점한 후 1점을 뽑아 리드를 되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