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자녀에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자녀에 대한 최신 오디오 녹음에서 “나는 더 이상 신을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는 월요일에 또 다른 오디오 녹음을 발표했는데, 이번에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그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카지노 직원 그녀의 아들 Jayden과 Sean Preston, 그리고 그녀의 전남편인 Kevin Federline과의 관계. 녹음은 Federline과 Jayden과의 논쟁적인 인터뷰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Spears의 3분 녹음은 그녀가 “나는 내 가족이 내 일을 하는 데 왜 문제가 있는지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13년이 넘는 세월 동안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후견인의 최소한의 자율성을 언급하며,

Jamie Spears는 재정 및 의료 결정을 포함하여 그녀의 삶의 여러 측면을 통제합니다. Federline은 두 자녀의 단독 양육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Spears는 그녀의 후견인으로서의 경험이 그녀의 종교적 신념이 어떻게 영향을 받았는지 논의하면서 녹음을 마쳤습니다.

“신이 존재했다면 신은 나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했을 것이다. 나는 내 아이들과 가족들이 나를 대하는 방식 때문에 더 이상 신을 믿지 않는다.”

“더 이상 믿을 것이 없습니다. 저는 무신론자입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Federline과 Jayden의 인터뷰는 지난달 ITV에서 방송되었고 지난주에는 CBS 뉴스의 ’60 Minutes’와 연결되지 않은 ’60 Minutes Australia’에서도 방영되었습니다.

인터뷰에서 Jayden Federline은 할아버지를 변호했습니다.

언론.” 그는 또한 Spears가 보수주의를 지지한다고 비난한 그의 할머니 Lynne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마찬가지로 Kevin Federline은 ITV 인터뷰에서 Spears가 “순수한 학대”라고 말한 후견인이 정당화되었으며 궁극적으로 Spears의 아버지가 “당시 그녀를 구했다”고 믿습니다.more news

인터뷰는 또한 Spears의 아들들이 모델/배우 Sam Ashgari의 어머니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Jayden은 “그녀는 온 가족을 초대하지 않았으며 나와 Preston만 가려고 했다면 그 상황이 어떻게 좋은 조건으로 끝났을지 알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evin Federline은 Spears의 소셜 미디어 존재가 그녀의 아들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보라,

어쩌면 그것은 그녀가 자신을 표현하려는 또 다른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들에게 하는 일의 사실을 없애지는 않는다”고 덧붙였다.

Jayden은 또한 어머니의 인스타그램 사용에 대해 “그녀가 관심을 받으려면 인스타그램에 무언가를 게시해야 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몇 년, 몇 년, 몇 년 동안 계속되었고 이것이 결코 멈추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그녀가 멈추기를 바랍니다.”

토요일에 게시된 인스타그램 비디오에서 스피어스는 캡션을 작성하여 이러한 주장에 응답한 것으로 보입니다.

기분 나쁘게 해서 미안한데… 어? 나는 당신을 위한 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의 자녀이며 우리 모두는 하나님의 눈에 … 그래서 아니요 미안하지 않습니다 … 나는 그렇게 말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