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책임, 환경주의

사회적 책임, 환경주의
Chan Sophorn이 10년에 걸쳐 제작한 30점 이상의 그림과 3점의 목조 조각품이 마침내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전시되었습니다.

6월 3일 프놈펜의 보파나 시청각 리소스 센터(Bophana Audiovisual Resource Center)에서 열린 Life of Nature 전시회는 6월 29일까지 계속됩니다.

사회적

오피사이트 주소 그는 10년 넘게 대중의 시선을 받지 못한 그의 작품 컬렉션 중 가장 눈길을 끄는 작품이 Heaven이라고 말했습니다. 숲,

그가 7년 전에 그린 것.

38세의 예술가가 큰 흥분으로 “하늘의 숲이 마침내 프놈펜에 전시될 적절한 장소를 찾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곳에 전시된 30점 이상의 그림과 3점의 나무 조각품은 지난 10년 동안 내가 숨겨온 것입니다.” more news

Prey Veng 지방 태생의 예술가는 최근 몇 년 동안 자신의 작품을 전시할 갤러리를 찾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는지 밝혔습니다. 그의 그림 중

일부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특성이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위험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부자들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나무를 베고 파는 것이 부각될까 봐 내 작품을 전시할 수 없는 곳이 있어요.”

“보파나 센터에서 내 그림을 전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것들은 한국에서 석사 학위를 마치기 위해 사용한 학교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이곳은 넓은 공간에 많은 학생들이 와서 배울 수 있어 제 작품을 전시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라고 Sophorn은 말합니다.

녹지 공간이 풍부한 시골 지역에서 자란 Sophorn은 농가의 다섯 자녀 중 둘째로 항상 자연과의 교감을 느꼈습니다. 이것이 그의 작업 내용에 영감을 준 것입니다.

사회적

“My Life of Nature 전시는 인간과 지구상의 모든 생물에게 귀중한 자연의 생명력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자연에 절대적으로 의존합니다. 우리가

이기적인 이익과 탐욕을 위해 자연을 착취한다면 그것은 우리에게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것은 거칠고 멈출 수 없을 것입니다. 자연은 우리가

상처를 입는 것보다 백만 배 더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전시는 환경, 특히 숲을 보존하기 위해 함께 동참하자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입니다. 나무가 없으면 생명도 없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이 지구상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환경과 자연을 세심하게 돌볼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일주일 전 전시회를 연 이래로 Sophorn은 이미 그의 그림을 판매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제 그림 3점이 전시회 개막일에 바로 팔렸습니다. 그 중에는 Pursat 지방의 Cardamom 산기슭에서 연상되는 장면을 묘사한 100달러짜리 그림 Elephant Pond가 있습니다. 40cm x 120cm 그림은 보파나 센터 직원이 구입했습니다.

“전시회에서 가장 비싼 그림 중 하나는 하늘의 숲과 사원으로 이루어진 구름 왕국 아래 거대한 폭포가 있는 꽃이 만발한 숲 속의 크메르

천사를 묘사한 Heaven Forest [$3,580]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Sophorn은 2010년 Royal University of Fine Arts에서 조각 및 회화 학사 학위를 취득하면서 예술적 재능을 연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