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의 부상: 우리 중 더 많은 사람들이

수리의 부상

토토사이트 추천 수리의 부상: 우리 중 더 많은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이유
Emma Ash가 갑자기 작동을 멈춘 또 다른 전기 제품을 수리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보기

위해 YouTube에 뛰어드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46세의 그는 또한 자동차 부츠 판매에서 정기적으로 오래된 품목을 주워서 수리하고 수리합니다.

West Berkshire에 사는 Ash는 “나는 만들고 고치는 것을 진정으로 믿는 세대의 손녀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항상 내 삶의 일부였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저장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부모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아동용 장난감과 의류를 다른 부모에게 기부할 수 있는 앱인

YoungPlanet의 사장인 그녀는 폐쇄 기간 동안 냉장고를 고쳤습니다.

그녀는 또한 물이 새는 변기를 수리하고 고장난 진공 청소기를 수리했습니다.

Ash는 “항상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언제나 다른 사람을 내보내는 것만큼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매우 만족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활비 상승으로 인해 지출을 줄여야 하는 상황에서 수리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제품을 새 구매로 교체하는 대신.

환경 문제를 추가하고 올해 초 보고서에 따르면 런던 시민의 4분의 1이 현재 2020년보다 더 많이 수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달 회계 그룹 딜로이트의 지속 가능한 소비자 2022 보고서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지난 1년 동안 무언가를 수리했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연간 5천만 톤의 전자 제품 폐기물이 생성되고 그 중 20%만이 공식적으로 재활용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렇게 늘어난 수리 작업이 좋은 일이라는 데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특정 가정용 전기 제품은 다른 제품보다 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More News

수리의 부상

예를 들어, 영국의 약 42%의 사람들이 진공 청소기를 성공적으로 수리했거나 사용하기에 “편안할”

것이라고 작년에 발견된 보고서입니다. 그러나 텔레비전의 경우 그 수치가 14%로, 전자레인지의 경우 10%로 떨어졌습니다.

수리에 대해 생각하는 전기 항목이 무엇이든, 가능한 한 안전하게 작업하고 시작하기 전에 해당 항목의

플러그가 뽑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분명히 중요합니다.

수리를 보다 쉽게 ​​하기 위해 시작해야 하는 것은 지난 여름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에 발효된 새로운 “수리 권리 규정”입니다.

북아일랜드에 적용되는 유사한 유럽 연합 법률을 반영하여 전기 제품 제조업체가 예비 부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법적으로 요구합니다. 단, 스마트폰과 노트북은 예외입니다.

사람들이 수리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 돕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개인과 조직이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 영국과 해외에서 ‘수리 카페’를 조직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홀, 도서관 또는 교회 건물과 같은 공동 공간에서 더 자주 개최되는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고장난 전자 제품을 가져갈 수 있고 자원 봉사자가 수리를 돕거나 조언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Ugo Vallauri는 “단순히 수리를 받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자신의 제품을 유지 관리할 수 있는 권한을 느끼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런던에 기반을 둔 Restart Project의 공동 이사입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2,400개의 수리 카페가 있으며 영국에는 250개 이상이 있습니다.

올해 초 Restart Project는 런던의 Camden에 영구적인 사이트 또는 “Fixing Factory”를 시작하여 자원 봉사자가 사람들의 고장난 전자 제품을 유료로 수리하는 곳입니다. 올해 말 다른 하나가 브렌트에 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