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Fed를 기다리면서 금은 숨을

시장이 Fed를 기다리면서 금은 숨을 쉬고 있습니다.
싱가포르/뉴욕– 수요일 미국 달러는 2년래 최저치를 약간 웃돌았고, 주식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미국 경제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투자자들이 신중하고 의회와 연방준비제도(Fed·연준)에 부양책을 기대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연준은 이날 오후 정책 검토에서 비둘기파적인 자세를 취하고 아마도 인플레이션에 대한 더 높은 관용의 문을 열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이

토토사이트

금요일 실업 수당 연장 마감일이 다가오면서 1조 달러 규모의 미국 재정 ​​구제 패키지도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MSCI의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주식의 가장 광범위한 지수는 중국의 이익이 다른 곳의 작은 손실을 상쇄하면서 0.1% 상승했습니다. 일본 니케이는 엔화 상승과 기업 실적 시즌의 약세 시작으로 0.8% 하락했다.more news

통화 바스켓에 대해 달러는 하루 전 2년 최저치보다 0.3% 하락했습니다. 지금까지 7월에는 3.7% 하락했으며 9년 만에 최악의 달로 향하고 있다.

금은 온스당 $1,960 주변에서 안정되어 화요일 고점 $1,980에서 후퇴했지만 8거래일 동안 거의 $150 상승했습니다. S&P 500 선물은 평평했습니다.

연준의 포워드 가이던스는 아마도 다음 움직임을 결정할 것이며 화요일에 여러 긴급 대출 시설의 확장은 특히 비둘기파적인 분위기에 대한 기대감을 부채질했습니다.

시장이

오클랜드에 있는 Westpac의 통화 분석가인 Imre Speizer는 “일부 시장은 비둘기파적인 방향으로 좀 더 과감한 미래 지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달러로 약간의 반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준은 변동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금리 결정을 18:00 GMT에 발표하고 Jerome Powell 의장은 30분 후에 기자 회견을 합니다.

채권 시장도 회의를 앞두고 조심스러운 분위기를 띄며 화요일 매도세를 되돌려 벤치마크 미국 10년물 수익률을 0.5823%로 유지했습니다.

돈을 보여줘

연준 외에 다른 초점은 S&P 500이 0.6% 하락한 밤새 월스트리트를 압박한 차기 미국 재정 ​​패키지에 대한 정치적 논쟁에 있습니다.

공화당이 제안한 1조 달러에는 금요일에 만료되는 주간 실업 수당 600달러를 경제 반등에 균열이 생기면서 200달러로 줄이는 것이 포함된다.

이번 달 미국 소비자 신뢰는 COVID-19 감염이 확산되면서 예상보다 많이 하락했습니다.

민주당은 더 많은 지출 약속을 요구하고 있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도 공화당 계획의 요소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혼란을 가중시켰습니다.

중개업체인 TD Ameritrade Singapore의 CEO인 Chris Brankin은 “3천만 명이 실직하고 있고 미국 GDP의 상당 부분이 소비 지출로 이루어진 큰 사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장은 어떤 유형의 확장이 완료되기를 희망합니다… 축소되더라도 완전히 차단하면 시장에서 상당한 변동성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다른 통화에서 호주 달러는 2분기 소비자 물가가 사상 최대 폭으로 하락한 후 $0.7164까지 하락하여 금리가 앞으로도 오랫동안 낮은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는 전망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유로는 $1.1723에서 안정적이었고 엔은 달러당 105.09에서 새로운 4개월 최고치를 시험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