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의 중국 소유 공장에서 위구르인을

신장의 중국 소유 공장에서 위구르인을 위한 저임금, 장시간 노동

신장의 중국

토토사이트 위구르인 노동자의 녹음은 에너지 회사의 상황을 조명합니다.

중국 서부 신장 지역의 한 마을에서 석탄 발전소를 운영하는 중국 기업이 한족보다 적은 임금을 위구르 노동자들에게 주고 있다고 발전소 위구르 노동자와 현지 관리들이 전했다.

Ghulja 마을의 Chuluqai 마을에 사는 한 위구르인(중국어: Yining)은 Qinghua Energy Company에 대해 오디오 불만을 녹음했습니다. 그는 2009년 공장이 문을 연 이후 석탄 광부와 유지 보수 작업자로 일해 왔습니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하고 건강이 악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월급이 1,500위안(미화 217달러)이 인상되었습니다.

이름을 밝히지 않은 위구르인 노동자는 녹음에서 “나는 이 공장의 오랜 노동자다. “탄광에서든 다른 직책에서든 저는 이 공장에서 온갖 일을 했습니다.”

“저는 수년간 일했지만 [한족처럼] 평생 5,000위안(미화 725달러)을 벌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지금 그들이 지불하는 것은 한 달에 1,500위안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밤낮으로 일했고 직장을 떠나지 않고 여기서 잠만 자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 양을 주는데, 우리의 일상적인 필요에 결코 충분하지 않습니다.”

위구르족 노동자는 공장에서 일한 10년이 넘도록 노동 조건이나 임금이 개선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 결과 그는 고된 노동이 탓인지 말하지 않았지만 점점 더 가난해지고 병에 걸렸다.

지금은 건강이 많이 나빠졌는데도 일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더 많이 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들은 한 번도 하지 않았으며 우리는 그들이 주는 것을 그저 받아들였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신장의 중국

2017년부터 중국 당국은 180만 명으로 추정되는 무슬림 위구르족과 기타 투르크계 소수민족을 법적 정당성

없이 광범위한 수용소와 교도소 네트워크에 임의로 수감했습니다. 또한 인권 단체의 신뢰할 수 있고 문서화된 보고서에 따르면,

그들은 많은 수감자들을 끔찍한 조건을 견뎌야 하는 국영 또는 공장 일자리로 몰아넣었습니다.

중국은 신장 위구르족 강제 노동 및 기타 인권 침해에 대한 비난을 화나게 부인했지만,

미국 정부와 몇몇 서방 의회는 인권 침해가 집단 학살이나 반인도적 범죄에 해당한다고 선언했습니다.

베이징은 수용소가 종교적 극단주의와 테러리즘을 방지하기 위한 직업 훈련 및 교육 센터였으며,

“졸업”한 위구르족과 다른 사람들은 이 지역의 공장이나 기업에 취직했다고 주장했습니다.

RFA가 입수한 오디오 불만에 따르면 공장에 약 2,800명의 사무실 직원과 공장 노동자가 있는

Qinghua Energy는 석탄 채굴과 같은 가장 어려운 직책에 대해 위구르인에게 더 낮은 임금을 지불했습니다.

위구르인 노동자는 처음에 Ghulja에 기반을 둔 팡희주에 기록된 불만 사항을 보냈습니다.

이 지역의 사회적 안정을 보호하기 위해 마을과 지역 사회에 파견된 여러 기관의 관리 팀입니다.More news

출루카이에 있는 중국 공산당 관리인 한 보안 국장은 RFA와의 인터뷰에서 위구르 노동자의

음성 불만을 듣고 공장의 위구르 노동자들이 보통 매달 약 1000위안(미화 145달러) 정도의 급여를 받는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위구르인들에게 고용 기회를 제공한 Qinghua Energy를 칭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