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시장은 매도 이후 반등하고 달러는

아시아 시장은 매도 이후 반등하고 달러는 새로운 최고치로 마감
대부분의 아시아 시장은 목요일 바겐세일에서 보기 드문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연준이 또 다른 금리 인상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달러는 상승세를 재개했습니다.

아시아 시장은

글로벌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을

차입 비용이 급증하면 일부 주요 경제국에서 새로운 경기 침체가 촉발될 것입니다.

차례로, 투자자들이 기대하는 통화로 넘쳐나면서 미국 달러는 주요 동료들에 비해 그 어느 때보다 높게 움직였습니다.

더 나은 수익과 불확실성과 전 세계적인 혼란에 대한 안전 피난처.

수요일에 미국 단위는 파운드에 대해 37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했으며 32년 만에 최고치인 147.60을 돌파했습니다.

엔화 강세는 일본 은행이 긴축 통화 정책을 거부했기 때문이며, 이는 이번 랠리의 핵심 동인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일본 관리들은 가격 움직임을 추적하고 있으며 상황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가능한 조치를 암시한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중앙은행(European Central Bank)의 큰 금리 인상을 앞두고 유로화는 당분간 자체 유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달러가 수요일에 잠시 약세를 보였으나 관측자들은 달러가 계속해서 달러를 끌어들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아시아 시장은

연준이 계속해서 금리를 인상하는 한 강한 관심을 보일 것입니다.

안전사이트 순위 이러한 견해는 정책 입안자들이 마침내 가격이 통제될 때까지 금리를 인상할 것이라고 경고한 부의장 Lael Brainard에 의해 정당화되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 시간이 걸리는 한 우리는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뉴욕은 이것이 가족들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금리가 “추가 인상이 필요하다”며 “인플레이션이 목표치로 내려가고 있다는 확신을 주기 위해 당분간 정책을 제한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준은 9월 21일 차기 정책 회의를 열고 3차 연속 75베이시스 포인트 상승을 예상했습니다.

– 압력을 받는 오일 –

주식 거래자들은 대부분 미국 거래자들의 뒤를 따라 매수로 돌아갔고, 많은 사람들은 시장이 너무 빨리 하락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본 경제가 2분기에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더 나은 성과를 보인 것을 보여주는 데이터에 힘입어 도쿄가 상승을 주도했으며,

상하이, 시드니, 서울, 싱가포르, 웰링턴, 타이베이, 마닐라, 자카르타에서도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more news

홍콩은 추세를 거스렸다.

그러나 중국이 거대 도시에 대한 봉쇄를 연장했다는 소식과 함께 거래소의 분위기는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청두는 관리들이 성장을 죽이는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전략을 엄격하게 고수하면서 세계 2위 경제에 대한 우려를 더했습니다.

중국 전역에서 수천만 명에게 영향을 미친 중국의 폐쇄는 수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상인들이 초조해하면서 막대한 석유 판매를 늘리고 있었습니다.

상품은 은행 금리 인상으로 인한 경기 침체에 대한 베팅으로 인해 이미 압력을 받고 있었고,

두 주요 계약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직후에 보인 최고점에서 약 $50 하락했습니다.

현재 약 8개월 만에 최저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