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관에 있는

여왕의 관에 있는 왕관에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아프리카 다이아몬드가 들어 있습니다.

여왕의 관에 있는

토토 회원 모집 엘리자베스 여왕의 시신이 런던 버킹엄 궁전에서 인근 웨스트민스터 홀으로 옮겨지는 동안 엘리자베스 여왕의 가족들은 수요일 엄숙한 행렬에서 그녀의 관을 따라 걸어가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이사하는 동안 모든 시선이 찰스 3세, 윌리엄 왕자, 해리 왕자, 앤 공주, 에드워드 왕자, 앤드류 왕자에게 쏠렸지만, 화려함과 의식 속에서 놓치기 힘든 아이템이 바로 임페리얼 스테이트 크라운(Imperial State Crown)이었습니다.

9월 8일에 사망한 여왕의 시신이 총포차를 타고 런던의 거리를 누비고 있을 때, 왕실 깃발을 덮은 관의 벨벳 쿠션 위에 무겁게 보석으로 장식된 왕관이 놓여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왕관은 아프리카의 두 번째 별이라고도 알려진 논란의 여지가 있는 317캐럿 컬리넌 II 다이아몬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왕이 죽은

이후로 많은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가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일부에서는 왕실에 다이아몬드와 훨씬 더 큰 530.2캐럿의

컬리넌 1세 다이아몬드가 왕실의 홀 위에 세팅되어 아프리카로 반환될 것을 요구했습니다. 후자의 가치는 4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영국 식민주의의 역사를 감안할 때, 왕실이 다른 귀중한 보석들 중에서 다이아몬드를 소유한 것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컬리넌 다이아몬드는 1905년 현재의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채굴되었으며 1파운드가 조금 넘는 3,106캐럿으로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큰 가공되지 않은 다이아몬드였습니다.

여왕의 관에 있는

1907년 에드워드 7세 왕에게 선물로 주어졌습니다. 이 다이아몬드는 개인적으로 팔지 못한 후였습니다. 다이아몬드 원석은 9개의 작은 돌로 잘려져 왕비가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보석 중 하나입니다.

이 다이아몬드는 또한 96개의 더 작은 브릴리언트로 절단되었으며, 그 중 다수는 영국 왕실이 소유했습니다. Cullinan 다이아몬드를 구성하는 돌의 가치는 총 20억 달러입니다.

임페리얼 스테이트 크라운(Imperial State Crown)은 영국 군주가 착용하는 주요 왕관이며 대관식 및 공식 행사에 사용되는

다른 레갈리아와 함께 런던 타워에 보관됩니다. 예를 들어 군주의 홀과 메리 2세 여왕의 황금 구입니다.

현재의 주 왕관은 1937년 왕비의 아버지인 조지 6세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1837년 빅토리아 여왕을 위해 제작된 왕관을 기반으로 합니다.

컬렉션에서 가장 오래된 보석인 세인트 에드워드 사파이어를 비롯한 영국 왕실의 가장 역사적인 보석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푸른 돌은 왕관의 중앙에 설정되어 있으며 1042년에 왕위에 오른 에드워드 참회가의 것이라고 합니다.

크라운에는 총 2,868개의 다이아몬드, 17개의 사파이어, 11개의 에메랄드, 269개의 진주 및 4개의 루비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왕관 보석은 대관식에서 사용하기 위해 예약되어 있지만 제국 왕관은 2017년까지 여왕이 통치하는 해마다 국가 개원을 위해 여왕이 착용했습니다.

2019년에는 왕관이 나이가 없는 군주에게 너무 무거워서 대신 조지 6세 다이아몬드 왕관을 착용했습니다. more news

여왕의 또 다른 보석인 인도 코이누르 다이아몬드의 가치는 4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다이아몬드인 코이누르는 1300년대 초반에 인도 남부에서 발견되었을 때 무게가 105.6캐럿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1937년 여왕 어머니를 위해 만들어진 왕관의 꼭대기에 위치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무굴 제국의 황제, 이란의 샤, 아프가니스탄의 토후, 시크교도 마하라자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수세기 동안 이 왕관의 소유권을 주장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