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결승 진출

여자 스노보드 Hosking은 바운스백으로 9위, D’Hondt는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캐나다의 엘리자베스 호스킹(Elizabeth Hosking)과 브룩 도트(Brooke D’Hondt)가 수요일 베이징에서 열린 올림픽 여자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예선에서 12위 안에 든 후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미국 매디 마스트로(American Maddie Mastro)의 65.75점 이상을 획득해야 본선에 진출할 수 있었던 퀘벡주 Longueuil의 Hosking은 2차 대회에서 최고 점수 70.50점을 받아 예선에서 9위를 차지했습니다.

20세의 이 선수는 첫 번째 시도에서 넘어졌지만 10.00점을 획득하여 달리기를 끝내기 위해 복귀했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행사가 끝난 후 그녀가 느낄 수 있는 것은 안도감뿐이었습니다.

“안심합니다. 올림픽, 당신은 준비하고 싶어하지만 당신이 실제로 어떻게 정상에 오르는지 모릅니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확실히 긴장했습니다.”라고 Hosking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하나로 모아서 기쁩니다. 이 이벤트는 실제로 저에게 체리와 같습니다. [저는] 올해 정말 좋은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다른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여자 스노보드 캐나다

“[] 첫 번째 런에서 불행히도 첫 번째 안타에서 내 크리플러를 너무 많이 밀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런에서 나는 크리플러를 백 5에서 프론트 7, 캡 7로 할 수 있었습니다.
약간의 파이프가 남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약간의 멋진 직진 경기를 펼쳤습니다.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어 기쁩니다.”

Hosking은 2018 평창 게임에서 16세의 나이로 올림픽 데뷔를 했으며 하프파이프에서 19위를 했습니다. Hosking은 그 올림픽에서 가장 어린 캐나다 선수였습니다.

이번에는 D’Hondt가 16세의 나이로 올림픽 데뷔를 했습니다. 그녀는 69.25점을 받아 첫 번째 예선에 이어 8위에 올랐습니다. 그녀는 두 번째 득점에서 70.00점을 기록하면서 점수가 향상되어 결국 10위에 올랐습니다.

결승 진출 캐나다 여자 스노보드

캘거리 출신인 그는 캐나다를 대표하는 대회에서 가장 어린 선수입니다.

현 올림픽 챔피언인 미국인 클로이 김(Chloe Kim)은 넘어져 8.75점의 두 번째 달리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첫 달리기에서 87.75점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대회에 참가한 22명의 참가자 중 12명만이 메달 이벤트에 진출합니다. 스노보더의 두 달리기 사이의 최고 점수는 순위가 기준이 되는 점수로 사용됩니다.

여자 하프파이프 결승전은 저녁 8시 30분에 열릴 예정이다. 수요일에 동부 표준시.

운동 기사 보기

모든 대회는 CBC Gem, CBC Sports 앱 및 CBC Sports의 Beijing 2022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됩니다.

미국의 경쟁자인 Arielle Gold가 대체 Brooke d’Hondt에게 자리를 주기 위해 X Games에서 자퇴했을 때 그녀는
다른 소녀들에게 롤 모델이 되는 것이 스노보드 메달을 따는 것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퀘이사주 Longueuil의 Elizabeth Hosking과 캘거리의 Brooke D’Hondt가 2022 베이징 올림픽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캐나다의 Elizabeth Hosking이 수요일 중국 장자커우에서 열린 동계올림픽 여자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예선에서 10위를 기록하며 묘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