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과 중국 관계를 둘러싼 정치적 싸움

영국과 중국 관계를 둘러싼 정치적 싸움
일부 성가신 외국 문제가 영국 정치를 지배하지 않는 날은 드뭅니다.

영국과

먹튀검증커뮤니티 최근 수십 년 동안 유럽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그러나 이제 중국은 외부 문제를 정의하는 것으로 웨스트민스터의 회랑에서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녹색 벤치를 통해 중국에 대한 분위기는 부분적으로 중국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을 처리한 방식 때문이기도 하지만 현재 홍콩에 강력한 새 보안법을 ​​부과하려는 계획의 결과로 인해 고조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연구 그룹(China Research Group)과 같은 보수당 의원들이 새로운 그룹을 결성하여 보다 강력한 노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MP 네트워크는 전략을 조정하기 위해 Whatsapp에 설정되고 있습니다.

영국과

중도우파 싱크탱크인 Policy Exchange의 Dean Godson 이사는 보수당의 여러 날개가 함께 중화인민공화국에 대한 더 강력한 노선을 요구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가 “PRC 회의론자” 의원이라고 부르는 이 연합은 : 영국이 트럼프 대통령의 중국에 대한 적대감에 부합하지 않으면 영국과 미국의 무역 협정을 두려워하는 친미 의원들이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위구르 무슬림에 대한 대우에 대해 우려하는 인권 옹호자들; 국제적 규칙 기반 질서에 대한 중국의 도전에 불안해하는 자유주의적 국제주의자; 영국 북부의 새 의원들은 중국의 반경쟁적 관행으로 공장이 파손된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황금시대’
이 모든 것과 점점 더 중국에 대해 적대적인 백악관의 촉구가 영국 정부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일부 의원들은 다우닝 스트리트가 영국의 5G 네트워크 개발에서 중국 기술 대기업 화웨이에 부분적인 역할을 부여하려는 계획을 버리거나 적어도 크게 약화되기를 원합니다.

다른 보수당 의원들은 홍콩에 대한 더 강력한 대응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많은 의원들이 중국이 팬데믹에 대해 잘못 취급한 것으로 간주하는 것(초기 은폐 시도, 이후의 공격적인 “늑대 전사” 외교) 이후, 중국에 대한 영국의 전략에 대한 보다 근본적인 재고에 대한 요구도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가하는 중국에 대한 회의론은 모든 사람이 공유하는 것이 아니며 저항할 것입니다. 보수당은 본능적으로 중국과의 관계를 지지해 온 보리스 존슨 총리가 이끌고 있습니다.
런던 시장으로서 그는 영국/중국 관계에서 “황금 시대”를 만들려는 David Cameron의 노력을 열렬히 지지했습니다.

‘속죄 염소’
외무장관으로서 그는 중국인 방문객들에게 그의 딸이 어떻게 중국어를 배우고 있는지 상기시키는 데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여름 홍콩에서 피닉스 텔레비전이 방송한 인터뷰에서 차기 총리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시진핑 주석이 하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친중적입니다.”
일부 보수당 의원은 동료들이 보는 새로운 중소혐오적인 어조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은 “그들은 약간 눈이 휘둥그레지고 경계심이 강하다”고 말했다. “그들이 중국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 의원들은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양측을 사로잡은 반중 분위기가 영국 정치에도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중국 전당의 리처드 그레이엄(Richard Graham) 의원은 “최근 EU가 편리한 희생양이었던 것처럼 모든 사람이 중국을 새로운 국가의 희생양으로 대하고 싶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