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학교는 만성저임금으로 슈퍼마켓에

영국의 학교는 만성저임금으로 슈퍼마켓에 조교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영국의 학교는

해외토토직원모집 독점: 보고서에 따르면 조교를 다른 업무로 몰아넣는 생활비 위기와 예산 삭감은 역할 감소를 의미합니다.

영국의 학교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슈퍼마켓 및 기타 장소에서 더 나은 급여를 받는 직업에 중요한 조교를 “출혈”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채용이 점점 어려워지면서 생활비 위기가 발생했습니다.

교장들은 또한 정부가 지원하지 않는 학교 예산 삭감과 약속된 직원 급여 인상이 학교를 절망적인 상황에 처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취약한 아동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고 조교 역할을 줄여야 할 것입니다.

포츠머스 대학의 교육 연구, 혁신 및 컨설팅 부서의 연구원들은 “만성”

많은 학교에서 그들의 증가된 역할에도 불구하고 조교의 낮은 급여는 “조교의 생계와 학교에 대한 긴급한 위협”이었습니다.

소피 홀 박사와 함께 보고서를 공동 저술한 포츠머스 대학의 롭 웹스터 박사는 “학교는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지만 조교를 잃은 결과가 가장 치명적이다.

. 이러한 직원이 없으면 학교는 추가 요구 사항이 있는 어린이에게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교사의 업무량도 급증하여 직업에서 더 많은 것을 이끌어내고 다른 사람들이 합류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여러 불만을 제기한 부모 스티브 라이트.
‘그들은 부모가 떠나기를 원할뿐입니다’ 특수 교육이 필요한 학교 위기가 소용돌이 치면서 불만이 치솟습니다.
더 읽기
보고서에 대해 질문을 받은 조교의 거의 모두(96%)는 급여가 자신의 필요를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으며 보고서 작성자와 대화한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헌신에 대해 말했습니다.

영국의 학교는

가장 취약한 아이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그들을 유지했습니다. “절대, 돈 때문이 아닙니다. 돈을 위해 이 일을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 교장은 1월 이후 8명의 조교에 대한 롤링 광고가 단 한 명만 유치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사람은 보고서의 저자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슈퍼마켓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교장들은 TA가 계속 학교에 머물도록 격려하기 위해 더 많은 교육과 학교에서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웰빙 데이”와 특별 대우를 제공하는 데 의존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교들이 직장에 출근하기 위해 휘발유 값을 지불하기 위해 애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보고서는 발견했습니다.

TA를 유지하기 위해 학교에서 취한 가장 효과적인 조치는 “학교 커뮤니티 및 학교 프로세스에 TA를 포함시키고,

수업 계획 및 투자와 같은

교실 전문가로서 그들의 발전을 지원하고 지원합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광고

Unison이 의뢰한 보고서인 코비드에서 생활비까지: 조교의 역할을 다시 만드는 위기는 대유행이 조교의 역할을 “잠재적으로 영원히” 변화시켰음을 발견했습니다.

“조교들은 전염병 동안에 나서서 그들의 가치를 반복적으로 증명했습니다.

위기가 닥치기 훨씬 전에 하고 있습니다.”라고 Unison의 교육 책임자인 Mike Short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만성적인 저임금은 학교에서 가장 필요할 때 헌신적이고 경험 많은 직원을 교실에서 강탈할 위험이 있습니다.”

UCL 교육 연구소(Institute for Education)의 연구원들이 Unison이 의뢰한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10명 중 거의 9명(88%)의 조교가 취약한 핵심 작업자를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교사가 종종 집에서 원격 수업을 준비하고 가르쳤기 때문에 51%가 전체 수업을 관리하거나 거품을 스스로 관리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