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중대 돌파구’ 달성했지만 유럽

우크라이나, ‘중대 돌파구’ 달성했지만 유럽 전쟁은 끝나지 않았다

최근 우크라이나의 승리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위험한 위치에 놓이게 되었으며, 러시아 정치 전문가들은 그가 모든 방면의 비판에 대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를 폐위시키기에 충분합니까?

우크라이나 중대 돌파구

토토사이트 최근 우크라이나에서 발생한 러시아의 손실은 우크라이나에 “주요 돌파구”이며 “러시아의 재앙적인 국내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가 장악한 우크라이나 지역 약 8000제곱킬로미터를 탈환했다.

젤렌스키는 화요일에 그 지역의 약 절반이 보안이 유지되었고 나머지 절반은 “안정화 조치가 여전히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도 이에 동의했다.

그는 화요일 우크라이나가 러시아군을 진압하면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중대 돌파구’

보고서에 따르면 탈환된 지역의 대부분은 하르키우의 북동부 지역입니다.

러시아 정치 전문가인 Leonid Petrov는 Sydney International College of Management의 대학원 학장입니다.

그는 SBS 뉴스에 우크라이나군이 놀라운 작전을 수행했다고 말했습니다.

페트로프 박사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인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비밀리에 북동부 지방으로 여러 여단을 데려온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군 장비도 어떻게든 수송됐지만 러시아군은 감지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John Blaxland는 호주 국립 대학교의 국제 보안 및 정보 연구 교수입니다.More news

그는 SBS 뉴스 우크라이나의 최근 승리가 러시아군의 사기를 산산조각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중대한 돌파구입니다. Blaxland 교수는 “우크라이나군에게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지난 몇 달 동안 이 영토를 차지하기 위해 싸운 러시아군에게는 엄청난 사기를 치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월 24일에 시작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언급하며 “몇 달 전에 본 것과 비교하면 상당히 놀라운 반전”이라고 말했다.

당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번 침공을 ‘특별군사작전’이라고 불렀다.
러시아의 실패가 블라디미르 푸틴의 최악의 악몽인 이유
Blaxland 교수는 침공이 우크라이나를 쇠약하게 만들고 있지만 푸틴 대통령이 원했던 것만큼 성공적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주 이러한 반전은 사기와 리더십이 부족하고 전문적인 군사 기술이 부족한 러시아의 공허한 캠페인 계획을 말해준다”고 말했다.

Petrov 박사에 따르면 최근 사건으로 인해 푸틴 대통령은 위험한 상황에 놓였습니다.

그는 “푸틴은 현재 양측의 공격을 받고 있다.

“그를 비판하는 사람들 중 한 그룹은 그가 너무 연약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전쟁이 시작된 지 며칠 또는 몇 주 안에 우크라이나에 핵무기를 사용했어야 했습니다.

또 다른 비판론자들은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의 형제자매들을 대하는 데 너무 잔인하고 불필요하게 잔인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전쟁이 얼마나 오래 갈 것인가

Blaxland 교수는 우크라이나가 지난 며칠 동안 엄청난 승리를 거두었지만 유럽의 전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