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 오스카 아카데미에서 뺨 맞고 사임

윌 스미스 사임되다

윌 스미스

미국 배우 윌 스미스(Wil Smith)가 지난 일요일 시상식에서 코미디언 크리스 록(Chris Rock)을 뺨을 때린 후 오스카 아카데미에서 사임했습니다.

그는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나의 행동은 충격적이고 고통스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었다”고 말했다.

아카데미 측은 사임을 수용하고 징계 절차를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미스는 탈모 상태의 탈모증으로 인한 아내의 삭발한 머리에 대한 농담으로 록을 때렸다.

한 시간도 채 되지 않아 그는 테니스 스타 비너스와 세레나 윌리엄스의 아버지를 연기한 “리처드 왕”에서 자신의
역할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스미스는 금요일 “내가 상처를 준 사람들의 목록에는 크리스와 그의 가족, 많은 나의 사랑하는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 참석한 모든 사람들, 집에 있는 전 세계 관객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나는 아카데미의 신뢰를 저버렸습니다. 나는 다른 후보와 수상자들이 그들의 특별한 업적을 축하하고 축하할
기회를 박탈했습니다. 마음이 아픕니다.”

윌

오스카상을 주관하는 미국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

(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and Sciences)는 약 10,000명의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조직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입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최소 2명의 기존 회원이 추천해야 합니다. 오스카상 후보로
지명된 사람들은 자동으로 고려되며 지명될 필요가 없습니다.
스미스는 “그들의 업적에 대해 관심을 가질 만한 사람들에게 다시 초점을 맞추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변화에는 시간이 걸리며 나는 다시는 폭력이 이성을 추월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아카데미의 데이비드 루빈 회장은 스미스의 사임을 수락했지만 징계 절차는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Rock은 수요일 보스턴에서 열린 스탠드업 쇼에서 에피소드에 대해 “아직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처리하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미국 ‘에고 데스’ 투어에 출연 중인 개그맨(57)이 팬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록은 이전에 스미스를 형사 고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스미스의 아내인 배우 제이다 핀켓-스미스(Jada Pinkett-Smith)는 수요일 짧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지금은
치유의 계절이고 나는 치유의 계절입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아카데미를 그만두는 것은 큰 일입니다. 이 저명한 초대 전용 단체의 회원 자격은 그 자체로 성취의 표시로 간주됩니다.

하비 와인스타인, 빌 코스비, 로만 폴란스키 등 소수의 사람들만이 퇴학당했습니다. 비록 윌 스미스가 같은
운명을 기다리고 있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요. 그는 몇 주 안에 알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배우는 자신의 운명을 결정하고 오스카상 투표자로서의 존경받는 역할을 지금 그만두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핵심은 강력하지만 이야기의 끝은 아닙니다.

아카데미는 징계 절차가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그가 일요일에 수상한 오스카상을 박탈당하거나 향후 아카데미 시상식 출연이 거부될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헐리우드는 용서하는 곳이며 스미스는 지금까지 사랑받는 캐릭터입니다. 아마도 그의 다음 주연 역할은 모든 것을 설명하기 위해 오프라 윈프리의 반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