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백만 년 더 오래된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백만 년 더 오래된 가장 오래된 조상의 화석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인류의 요람”에 있는 우리 초기 조상의 화석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백만 년 더 오래되었습니다.

과학자들은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 있는 스테르크폰테인 동굴(Sterkfontein Caves)은 거의 400만 년의 진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세계 초기 인류의 뼈 중 3분의 1 이상을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전에 생각했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은 이제 고대 과거의 “글로벌 센터”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전에 생각했던

이곳은 거의 완전한 367만 년 전의 해골이 발굴된 “리틀 풋”의 고향이었습니다.

230만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유명한 인간 이전 두개골(“Mrs. Ples”로 애칭)도 발굴되었습니다.

그들은 Australopithecus로 알려진 원시 종에 속했습니다. 지하 터널 네트워크 내에서 수백 명의 개인이 더 발견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동굴이 위치한 백운암 언덕은 26억 년(지구 나이의 절반 이상)입니다.

대부분의 오스트랄로피테쿠스 화석은 “멤버 4″라고 불리는 고대 동굴 메움에서 발굴되었습니다.

그것의 나이는 우리의 호모(Homo)보다 어린 200만 년에서 약 300만 년에 이르는 추정치로 반세기 이상 동안 논쟁이 있었습니다.

이 연구는 남아프리카의 오스트랄로피테쿠스가 동아프리카의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아파렌시스의 더 어린 자손이라는 오랜 생각을 뒤집었습니다.

공동 저자인 요하네스버그의 Wits 대학의 Dominic Stratford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구성원 4의 새로운 연대 범위는 340만~360만 년입니다. 이는 스테르크폰테인 호미닌이 동아프리카의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아파렌시스와 같은 다른 초기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종의 동시대종임을 나타냅니다.”

PNAS 저널에 실린 연구는 광물 석영에 있는 희귀 동위원소인 알루미늄-26과 베릴륨-10의 방사성 붕괴를 기반으로 합니다.

주 저자인 인디애나주 퍼듀 대학교의 Darryl Granger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주 발생 핵종으로 알려진 이러한 방사성 동위원소는 지표면 근처에서 고에너지 우주선 반응에 의해 생성되며, 이들의 방사성 붕괴는 암석이 화석과 함께 입구에 떨어졌을 때 동굴에 묻혔을 때입니다.”

이전의 방법은 방해석 유동석 퇴적물의 분석에 의존했지만 관찰 결과 이들은 화석의 나이를 과소 평가하여 동굴 채우기보다 젊음을 보여주었습니다. more news

Stratfor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Sterkfontein Member 4 Australopithecus 화석의 나이에 대한 이러한 재평가는 호미닌 진화 단계에서 남아프리카의 역할에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파란트로푸스(Paranthropus)와 우리의 호모(Homo) 속을 포함한 더 어린 호미닌은 약 280만년에서 200만년 전에 나타납니다.

“이전에 제안된 날짜에 따르면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종은 너무 어려서 조상이 되기에 동아프리카에서 호모와 파라트로푸스가 진화했을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오스트랄로피테쿠스는 파라트로푸스와 호모가 출현하기 거의 100만 년 전에 Sterkfontein에 존재하여 진화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