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싸움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 Joe Biden은 낙태

이 싸움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 Joe Biden은 낙태 명령에 서명하고 공화당은 여성의 힘에 대해 무지하다고 말합니다

이 싸움은

카지노솔루션 조 바이든 대통령은 낙태권 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두 번째 행정명령에 서명하면서 대법원과 공화당은 미국 여성의 힘에 대해 무지하다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수요일 낙태권 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두 번째 행정명령에 서명하면서 대법원과 공화당은 미국 여성의 힘에 대해

무지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싸움은

이 명령은 연방 보건부에 Medicaid 자금을 사용하여 낙태를 위한 주 외 여행을 용이하게 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요청합니다.

지난 7월에 서명한 바이든 전 부통령의 첫 번째 명령과 마찬가지로 이 명령은 낙태에 대한 전국적 헌법상의 권리를 종료하기로 한 최근

대법원의 결정을 다루기 위한 것입니다.More news

미국의 공화당 의원들이 낙태, 약물 접근 및 그러한 서비스에 대한 자금 지원을 제한하는 법안을 추진함에 따라 영향은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젯밤 캔자스에서 그들은 발견했다’

대통령의 행동은 캔자스주 유권자들이 주 헌법에서 낙태 보호를 삭제하려는 그러한 노력을 거부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이 투표는 대법원 판결 이후 첫 주 전체 선거에서 낙태 권리 운동의 압도적인 승리였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법원이 그 문제에 대해 또는 공화당이 그 문제에 대해 … 여성들이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에 대한 개념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미국 여성의 힘에 대해 단서가 없다”고 말했다.

“어젯밤 캔자스에서 그들은 알아냈습니다.”

그는 캔자스주의 결과를 “결정적 승리”라고 불렀고 주 유권자들은 정치인들이 여성의 기본권을 간섭해서는 안 된다는 “강력한 신호”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 싸움은 끝나지 않았고 우리는 지난 밤 캔자스에서 봤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대법원은 사실상 감히 이 나라의 여성들이 투표함에 가서 선택할 권리를 회복했다”고 말했다.
로 대 웨이드 판결의 영향
지난 달, 바이든은 보수적인 판사들과 함께 6대 3으로 가중치가 부여된 대법원이 6월에 Roe v Wade를 뒤집고 여성의 재생산 권리에 대한 반세기의 보호를 종식시킨 후 “통제 불능”이라고 말했습니다.

7월 초 그의 첫 번째 명령은 연방 정부의 보건부에 약물 낙태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고 낙태를 위해 여행하는 여성을 보호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최신 조치는 이러한 조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첫 번째 것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이 모호합니다.

행정부 고위 관리는 보건복지부에 자신이 감독하는 연방 및 주정부 지원 보험 프로그램인 메디케이드를 포함한 기금을 사용하여 낙태 서비스를 위해 다른 주를 여행하는 저소득 여성을 지원하도록 요청한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복지부 장관인 자비에 베세라(Xavier Becerra)는 생식 건강 서비스를 위해 주 경계를 넘는 환자를 치료할 때 메디케이드 면제를 신청하도록 주를 초대하는 것을 고려할 것을 요청한다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