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HIV 환자들은 수십만 명이 약 없이

인도의 HIV 환자들은 수십만 명이 약 없이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인도의 HIV

파워볼 운동가들은 많은 사람들이 항레트로바이러스 약물 요법을 중단하거나 전환해야 했다고 말하지만 정부는 공급 위기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운동가들에 따르면 인도에서 HIV에 감염된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항레트로바이러스(ARV) 약품 부족으로 인해 치료를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국가가 주요 약품의 재고 부족을 경험함에 따라 지난 5개월 동안 최대 500,000명의 사람들이 정부

보건 센터와 병원에서 무료 ARV를 구할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약국과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ARV는 엄청나게 비쌀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대체 약물을 받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약물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정부는 적어도 500,000명, 즉 환자의 3분의 1이 이것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까? 일부 성인들은 이를 보상하기 위해 11회분의 소아과 약을 투여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중단 없는 월간 공급만을 요구합니다. 이 치료는 우리의 권리입니다.”

22일 동안 델리에 있는 인도 국가 에이즈 통제 기구(Naco) 밖에서 약 30명과 시위를 벌여온 강테에 따르면,

아삼, 우타르프라데시, 라자스탄, 펀자브를 포함한 최소 12개 주에서 ARV 부족에 직면하고 있다. 그는 여러 주 정부가 환자들에게 오랜 기간 지속되어 온 약물 요법을 바꾸도록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Covid-19] 대유행은 이미 우리의 등을 부러뜨렸습니다. 이제 이러한 부족이 우리를 더욱 궁핍하게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Gangte가 말했습니다.

인도의 HIV

시위에 참가한 노점상인 Kedar Nath(30)는 지난 두 달 동안 여러 번 ARV를 가져오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개 시장에서 약을 사는 데 드는 한 달에 50파운드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저는 지난 13년 동안 이 약을 복용해 왔습니다. 그들은 내 몸에 바이러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 삶을 계속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부족으로 일할 힘도 없고 먹고 살 돈도 없어 인생이 엉망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부 통계에 따르면 인도에서는 235만 명이 HIV 양성 반응을 보입니다. 약 150만 명이 항레트로바이러스

치료를 받고 있으며, 이는 세계보건기구(WHO)의 “90-90-90 목표”보다 훨씬 낮은 수치입니다. 이 목표에서 HIV 감염자의 90%가 진단되고 90%가 ARV 치료를 받고 있으며 90%는 더 이상 전염성이 없습니다. .

인도는 2030년까지 HIV 전염병을 종식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인도에서 58,900명의 에이즈 관련 사망자가 보고된 것으로 추산됩니다.

정부는 Gangte의 부족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인도 보건부는 “전체 상황을 검토하고 시위대와 일련의 회의를 가졌다. ARV 약은 [] 1개월 미만 기간 동안 제공되고 있지만, PLHIV[HIV에 감염된 환자]를 위한 약이 부족한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전국적으로 95% PLHIV에 대한 충분한 재고가 있습니다.”

Naco는 논평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코는 5월 30일자 가디언이 본 서한에서 각 주의

HIV 검사 및 치료를 감독하는 모든 주 에이즈 예방 및 통제 협회에 다른 체제로 전환할 것을 요청했다. 준비”.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