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3월 GDP를 연간

일본 1-3월 GDP를 연간 0.5% 수축으로 상향 조정

일본 1

파워볼사이트 추천 일본 경제는 COVID-19 제한에 따른 개인 소비 증가에 따라 1월-3월 기간에

연간 실질 0.5% 감소했으며, 이는 당초 보고된 1.0% 수축에서 상향 조정된 것으로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수요일에 나타났습니다.

내각부는 물가상승률을 감안한 국내총생산(GDP)의 하락(국내에서 생산된 상품과 서비스의 총 가치)은 분기 기준으로 0.1% 하락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분기의 연간 4.0% 확장에 이은 것입니다.

이번 분기의 최근 수치는 교도통신이 조사한 7명의 민간 부문 경제학자들이 조사한 연간 1.2% 감소의 평균 예측치보다 나은 것이다.

국내총생산(GDP)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민간소비가 분기별 0.03% 감소에서 0.06% 증가로 상향 조정돼 전반적인 개선에 기여했다.

파워볼 추천 외식과 숙박에 대한 지출은 식당의 조기 폐쇄를 요구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이 많은 지역에 남아 있기

때문에 약세를 유지했지만, 생산량 및 서비스와 관련된 최신 데이터는 자동차 판매 감소와 휴대 전화 통신 요금이 예상만큼 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부 관계자가 말했다.

소비지출 중 자동차 등 내구재 지출은 0.8% 감소해 1.6% 감소에서 상향 조정됐으며 통신비 등 서비스 지출은 0.2% 감소에서 0.1% 감소했다.

이토추 연구소의 다케다 아츠시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3월 말 코로나19 억제 조치가 해제되면서 “개인 소비의 개선이 2월까지 하락세를 상쇄할 만큼 충분히 강했다”고 말했다.

일본

파워볼사이트 경제학자들은 개인 재고 변화의 업그레이드가 전체 개정의 또 다른 요인으로, 생산

자동차 재고가 증가함에 따라 이전 0.2%에서 0.5%로 경제 성장에 긍정적으로 기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케다는 지난 1월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종 부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공급망 제약과

수요 약화로 인해 차량 판매에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재고 증가는 실제로 부정적인 신호라고 말했습니다.

자본 지출은 약한 소프트웨어 투자를 보여주는 최신 데이터를 고려한 후 초기 0.5% 증가에서 하향 조정된 0.7% 감소했습니다.

수출은 1.1% 증가해 초기 보고서와 변동이 없었고 수입은 3.3% 증가해 3.4% 증가에서 하향 조정됐다.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구매 비용을 포함한 정부 지출은 0.6% 증가에서 하향 조정된 0.5% 증가했으며 공공

투자는 3.6% 감소에서 하향 수정된 3.9% 감소했습니다.

많은 경제학자들은 앞으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촉발된 최근 식량 및 연료 가격의 급등으로 인해 둔화될 수

있지만 민간 소비의 회복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Itochu의 Takeda는 폐쇄로 이어진 엄격한 “COVID 제로” 정책으로 인해 중국으로의 수출이 둔화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