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선전 단계별 COVID 조치 채택 청두

중국 선전, 단계별 COVID 조치 채택 청두, 봉쇄령 연장

베이징/상하이 (로이터) – 중국 남부 기술 허브인 선전(Shenzhen)은 월요일부터 단계적인 안티바이러스

제한 조치를 채택할 것이라고 밝혔고, 남서부 대도시인 청두(Chengdu)는 새로운 발병과 씨름함에 따라 봉쇄령 연장을 발표했습니다.

중국 선전

토요일 주말 폐쇄에 들어간 선전은 새로운 COVID-19 테스트 라운드를 발표하고 전염병을 근절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자원을 배치하고 모든

병력을 동원하며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목요일에 2,100만 명의 사람들을 봉쇄한 청두는 도시 대부분에 대해 연석을 유지하고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더 많은 대규모

테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국가가 제한을 완화하고 바이러스와 함께 살기로 선택했음에도 중국은 엄격한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정책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새로운 발병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에 주요 위험이 되었습니다.

중국 금융잡지 차이신(Caixin)의 추정에 따르면 현재 33개 도시가 부분적 또는 완전히 폐쇄되어 6,500만 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인구 1,800만 명의 도시인 선전에서 한 관리는 위험이 여전히 상당하다고 말했습니다.

선전(Shenzhen) 공중 보건 관리인 린 한청(Lin Hancheng)은 일요일 늦게 기자 회견에서 “현재 도시의 COVID 상황은 심각하고 복잡합니다.

새로운 감염의 수는 상대적으로 높고 지역사회 전염 위험은 여전히 ​​존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선전

시는 9월 3일에 89명의 새로운 지역 전염 COVID 감염을 보고했으며, 이는 하루 전의 87명과 비교됩니다.

3계층 관리

해외 토토직원모집 린은 주말 테스트 결과에 따라 해당 지역을 감염 위험도가 낮음, 중간, 높음을 반영해 세 가지 범주로 분류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험이 낮은 것으로 간주되는 지역에서는 주말 동안 인구의 대부분을 주거용 복합 단지로 제한했던 제한을 해제할 것이지만 ‘높은’ 및 ‘중간’

위험 지역에는 잠금이 유지될 것입니다.

감염이 확인된 지역에서는 3일 동안 잠정 제한이 연장됩니다.

푸톈(Futian), 난산(Nanshan), 룽화(Longhua)의 주요 지구는 영화관과 KTVS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센터는 계속 폐쇄될 것이며 레스토랑은 절반 수용 인원으로 식사를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utian District의 Nanyuan 지역은 상대적으로 많은 양성 사례가 감지되어 중간 위험 지역으로 계속 처리될 것이라고 Lin은 말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쓰촨성 성도인 청두는 도시 대부분에 코로나19 봉쇄령을 계속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생활이 정상화되는 두 지역인 신진구와 충라이시에서도 실내 식사는 계속 금지되고, 회의, 공연 등 공공 활동은 엄격하게 제한됩니다.

(상하이 및 베이징 뉴스룸 보도, David Goodman, Jan Harvey 및 Philippa Fletcher 편집)

점점 더 나는 중국이 covid 때문에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covid하지 않음을 봅니다. 인구의 90%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고 두 명이

대부분의 경우 대부분의 도시와 병원에서 50건의 양성 사례만 얻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