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이공항 제2터미널 2년 폐쇄 후 5월 29일부터

창이공항 제2터미널 2년 폐쇄 후 5월 29일부터 단계적으로 재개
싱가포르 창이 공항 그룹(CAG)은 일요일(5월 22일) 일요일(5월 22일) 일요일(5월 22일) 일요일(5월 22일) 창이 공항 그룹(CAG)이

앞으로 몇 달 동안 승객 트래픽의 “예상 증가”를 충족하기 위해 5월 29일부터 단계적으로 재개장한다고 밝혔습니다.

창이공항 제2터미널 2년

파워볼사이트 터미널은 2020년 5월부터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해 폐쇄되었습니다. 터미널 2의 운영 중단은 18개월 동안 지속될 예정이었으나 COVID-19 발생으로 인해 연장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작업이 2024년까지 완료되면 이 확장으로 터미널의 용량이 연간 500만~2800만 명 증가합니다.

CAG는 “2번 터미널의 점진적 재개방의 첫 번째 단계에서 터미널 남쪽 날개의 도착 입국 심사대, 수하물 찾는 곳 벨트 및 접촉 게이트와

같은 주요 접점이 비행 준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터미널 2는 현재 터미널 3에서 운영 중인 항공사의 피크 시간 도착 항공편을 주로 수용합니다.

CAG는 “소수”의 터미널 3 출발 항공편이 터미널 2의 탑승구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항공편의 승객은 터미널 3에서 계속 체크인하고

국 심사를 통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확장된 터미널 2에는 더 많은 자동화된 출입국 관리 레인과 특별 지원 레인이 있는 더 큰 도착 출입국 관리소가 있습니다.
자동화된 출입국 관리 레인은 이민 및 검문소에 홍채 및 안면 생체 인식을 등록한 싱가포르인과 싱가포르 거주자뿐만 아니라 싱가포르에

도착했을 때 등록한 적격 외국인 방문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창이공항 제2터미널 2년

CAG는 “더 많은 승객이 등록됨에 따라 자동 출입국 심사대 수가 늘어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별지원 차선은 기존 차선보다 폭이 넓어 이동 보조기가 있는 승객은 물론 대가족도 쉽게 출입국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2번 터미널에는 3개의 수거 벨트가 있으며 더 많은 수하물을 처리할 수 있도록 연장된 벨트가 있습니다.

CAG의 공항 관리 담당 부사장인 Tan Lye Tec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AG는 여행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것을 확인하고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이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6월 여행 피크를 앞두고 T2의 점진적인 재개를 앞당겼습니다.
“터미널 2에서 비행이 시작되면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는 우리 항공사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용량을 제공할 것입니다. 터미널 2는 창이의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향후 2년에 걸쳐 단계적으로 재개됩니다. 지역 항공 허브.”

싱가포르는 4월 29일 백신 접종을 완료한 여행자에 대한 COVID-19 여행 제한을 완화했습니다.

이달 초 S Iswaran 교통부 장관은 “팬데믹으로 인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2년 동안 중단된 터미널 5 프로젝트가 재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샌즈 엑스포 및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창이 항공 정상회의 개회사에서 “항공 여행 수요의 현재 및 예상 회복을 고려할 때 성장을

위한 인프라 역량을 확보하기 위한 새로운 추진력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2년의 공백기를 가지고 T5 디자인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보다 모듈화되고 유연하게 만들고 탄력성과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우리는 설계 및 엔지니어링 컨설턴트를 점진적으로 재동원하여 T5 설계를 업데이트하고 더욱 개선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