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오 비에이라

파비오 비에이라: 포르투 미드필더에 대한 계약에 동의한 후 거너스 팬들은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Porto가 트로피를 획득할 때마다 도시에서 갈 곳은 단 한 곳, Avenida dos Aliados인 도심 지역입니다.

팬들이 모여 선수와 코칭스태프가 함께 승리를 축하하기를 기다리는 곳이다.

북부 거인들이 다시 포르투갈 챔피언으로 선정된 5월에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코인파워볼 그러나 잠시 동안 팀의 브레이크 아웃 스타 중 한 명인 Fabio Vieira는 큰 무대에서 동료들과 함께 할 수 없을까 두려워했습니다.

넷볼 보안요원이 그를 알아보지 못하고 신분증을 요구했다.

파비오

Vieira는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으로 6골 14도움으로 리그 캠페인을 막 마쳤지만 파티 입구에서 제지당했습니다.

“아저씨, 저에요.” 그는 “그는 선수야, 그는 선수야”라고 외치는 구단 TV 채널의 기자의 도움을 받으며 미소를 지으며 주장했다.

이 에피소드는 Vieira에게 일이 얼마나 빨리 일어났는지 알려줍니다.

지난 시즌은 그가 정규 시니어 축구를 즐겼던 첫 번째 시즌이었습니다.

파비오

그를 의심의 여지가 없는 선발 투수로 세우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으며, 심지어 그의 얼굴이 마을에서 유명해지기까지 했습니다.

아스날이 22세의 공격형 미드필더를 영입하기 위해 4000만 유로(3420만 파운드)의 계약을 맺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했다.

“Fabio와 같은 선수는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완전히 무너지기 전에 잡을 수 있다면 왜 안 될까요? 그게 현명한 비즈니스입니다.”

전 포르투 유스 코치인 마누엘 툴리파는 BBC 스포츠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경기 중에 어려움을 겪을 때 해결책을 제시하는 그런 종류의 창의적인 미드필더입니다.

그는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고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감독과 클럽이 항상 추구하는 축구 선수의 꿈입니다.”

포르투 남쪽 교외 아르곤칠레 출신의 소년은 왼발로 수업을 들으며 경기장에서 반군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자신감이 있고 어떤 상황에서도 뻔한 볼을 거부하고 앞뒤로 패스합니다.

위험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결과적으로 공은 종종 네트 뒤쪽으로 가게 됩니다.

포르투의 비토르 브루노 감독은 “파비오는 현명한 노인들의 지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제 아스날의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는 축구 지능을 활용하고 그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8세에 도착한 이 세련된 미드필더는 모든 형성 기간을 포르투에서 보냈지만 정상을 향한 그의 여정은 순조롭지 않았습니다.

그의 사촌이자 축구 코치인 Mara Vieira는 동시에 클럽에 합류했으며 잠시 동안 그의 옆에서 일하기까지 하여 그의 대열을 통과하는 여정을 목격했습니다.more news

“여기서 우리는 시니어 스쿼드에 진입하고 소년 시절 클럽에서 뛰는 그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12년의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Tactical Periodization 학교의 상임 이사이기도 한 Mara는 설명했습니다.

“그의 자질에도 불구하고, 그가 많이 뛰지 않았고 한 두 명의 코치로부터 진정으로 인정받지 못한 순간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18세 이하 수준의 국가 설정에만 진출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뒤에 남겨져 있는 동안 친구들이 전화를 받는 것을 지켜봐야 했지만 자신을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알아냈다고 말하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