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 소매 판매로 37년 만에 최저 기록

파운드 소매 판매로 37년 만에 최저 기록
파운드화는 생활비 상승이 가계에 계속 타격을 가하면서 8월 영국 소매 판매가 급격히 감소한 것으로 나타난 후 미국 달러 대비 37년 만에 최저치로 떨어졌습니다.

파운드 소매

토토사이트 예상보다 큰 1.6%의 판매량 감소는 경제 상황에 대한 새로운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모든 소매 부문의 판매는 가격 상승에 직면하여 가계가 축소됨에 따라 8월에 하락했습니다.

한 분석가는 수치가 영국이 이미 경기 침체에 빠졌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파운드화는 달러 대비 1% 이상 하락한 1.1351달러로 소매 판매 수치 발표 이후 1985년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파운드는 나중에

회복되어 $1.14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more news

파운드는 부분적으로는 달러의 강세로 인해 대부분의 기간 동안 미국 통화에 대해 하락했습니다. 파운드 약세는 해외 여행을 하는

영국인들이 지출 금액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는 물가 상승률인 영국 인플레이션이 7월 10.1%에서 9.9%로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시점에 나온 것입니다.

영란은행(BoE)은 영국이 올해 말 경기 침체에 빠질 것이라고 예측했으며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금리를 계속 인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주 금요일에 세금 감면 미니 예산
인플레이션은 무엇이며 왜 생활비가 상승합니까?
새로운 에너지 계획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것
캐피털 이코노믹스(Capital Economics)의 올리비아 크로스(Olivia Cross) 이코노미스트는 8월 소매 판매 수치가 영국 경제가 “이미

침체에 빠졌다”는 컨설팅 회사의 견해를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파운드 소매

경기 침체는 경제가 3개월 연속 2회 축소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Cross는 “앞으로 생활비 위기가 더 심해짐에 따라 소매 판매는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란은행은 여전히 ​​공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해야 할 것입니다.”

10월에 있을 에너지 요금 인상과 함께 더 높은 가격으로 인해 가계는 지출과 관련하여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습니다.

정부는 지난 주 에너지 요금을 지불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에너지 가격 보장을 발표했습니다. 지원을 통해 일반 가정의 연간 에너지

요금은 2년 동안 £2,500로 제한됩니다.

일반적인 에너지 요금은 정부가 개입하기 전인 2023년에는 연간 3,549파운드로 인상될 예정이었습니다.

캐피털 이코노믹스의 크로스 씨는 개입으로 인해 모든 경기 침체가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작고 짧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Y Item Club의 수석 경제 고문인 Martyn Beck은 정부 지원이 “소득 압박을 완화하고 소비자 심리를 끌어올려야 하며, 이는 소매업체의

전망이 실제처럼 어둡지 않다는 것을 시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러나 실질 가계 소득은 향후 12개월 동안 상당한 하락세를 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부는 경제 부양을 위해 리즈 트러스(Liz Truss) 총리가 약속한 감세뿐만 아니라 다음 주 금요일 “미니 예산(mini-Budget)”으로 에너지 가격 상한을 설정하는 계획의 예상 비용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