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서머튼맨’ 70년 만에 미스터리

호주 ‘서머튼맨’ 70년 만에 미스터리 풀렸다

1948년, 잘 차려입은 남자의 시신이 호주 해변에서 쓰러진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반쯤 피운 담배가 그의 옷깃에 걸려 있었고 그의 주머니에는 페르시아 시의 한 구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수사관들은 그가 누군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먹튀검증 Somerton Man이라고 불리는 사람이 스파이였다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이론이 있었습니다.

호주

그러나 70년 이상이 지난 후 한 연구원은 자신이 수수께끼를 풀었다고 말합니다. Somerton Man은 Carl Webb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러시아 요원이 아니라 멜버른 태생의 전기 엔지니어였습니다.

호주

남호주 경찰은 발견을 확인하지 않았지만 곧 언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변을 찾는 사람들은 1948년 12월 1일 애들레이드의 Somerton 해변에서 방파제에 누워 있는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남자는 양복과 넥타이 차림으로 40~50대로 보였다.

그의 주머니에는 버스와 기차표, 껌, 성냥 몇 개, 빗 두 개, 담배 한 갑이 있었습니다. 지갑도, 현금도, 신분증도 없었다.

그의 양복의 꼬리표는 잘렸고 법의학 조사관은 그가 독살된 것으로 의심했습니다.

다른 호기심 많은 당국이 당황한 것을 발견합니다. 여기에는 여행 가방, 라벨이 제거된 더 많은 의류 품목, 코드로 여겨지는 일관성 없는 글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완료”를 의미하는 페르시아어 단어 Tamam Shud가 인쇄된 찢어진 종이 조각을 들고 있었습니다.

Somerton Man의 지문은 전 세계로 보내졌지만 아무도 그를 식별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1949년에 애들레이드 공동 묘지에 “여기 Somerton Beach에서 발견된 알려지지 않은 사람이 누워 있습니다”라는 묘비와 함께 묻혔습니다.

경찰은 사건 해결을 위해 지난해 이 미스터리 남자의 유해를 발굴했다.

호주 미스터리 풀기 위해 시신 발굴
그러나 애들레이드 대학의 한 교수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자신의 사명을 지고 있었습니다.

Derek Abbott는 당국이 그의 얼굴의 석고 모델을 만들 때 보존된 머리카락을 사용하여 Somerton Man의 DNA를 분석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감기 사건을 전문으로 하는 유명한 미국 법의학 전문가 Colleen Fitzpatrick과 협력하여 DNA를 사용하여 확장된 가계도를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4000개의 이름에서 이 쌍은 Carl Webb로 좁혀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DNA를 사용하여 그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남자의 살아있는 친척을 추적했습니다.

Abbott 교수는 Australian Broadcasting Corporation에 “이는 [가계도]의 완전히 다른 두 부분에서 얻은 삼각 측량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발견에 대해 “에베레스트 산을 오르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들며 정상에 올랐을 때의 기쁨과 함께 피로와 피로가 뒤섞인 기분”이라고 말했습니다.

Abbott 교수에 따르면 Webb는 1905년 멜버른 교외에서 태어났습니다.more news

그는 6남매 중 막내였으며 Doff Webb로 알려진 Dorothy Robertson과 결혼했습니다. 그것이 그를 애들레이드로 데려온 것 같다고 교수는 말했다.

“우리는 그가 아내와 별거했고 그녀가 남호주로 이사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그가 그녀를 추적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라고 그는 ABC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