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 소년 베이비

16세 소년 베이비 샤워에서 10대 소녀 말다툼을 하는 남자에게 총을 쏴: 경찰

16세 소년 베이비

후방주의 롱아일랜드 경찰은 베이비 샤워장에서 41세 남성에게 총을 쏜 혐의로 16세 남성이 체포됐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두 사람은 토요일 밤 롱아일랜드 베이 쇼어에서 열린 베이비 샤워에 참석하고 있었다.

Suffolk 카운티 경찰은 Vincent Peredaviz가 앞 잔디밭에서 두 명의 십대 소녀가 싸우기 시작하는 것을 목격하고 그것을 부수려고 시도했다고 콘센트에 말했습니다. 당시 경찰은 16세 남성이 페레다비즈의 다리에 총을 쐈다고 밝혔습니다.

한 목격자는 16세 소년을 땅바닥에 쓰러뜨리고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여 그를 구금할 수 있을 때까지 그를 바닥에 붙들고 있었습니다.

Brady가 Healthcare Cost and Utilization Project의 HCUPnet에서 제공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집계한 통계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매일 321명이 총에 맞고 있습니다. 이 중 111명은 치명적이고 95명은 다른 사람의 고의적인 총에 맞아 생존한다.

Peredaviz는 심각한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Bay Shore의 South Shore 대학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16세 소년 베이비

이 십대는 폭행 2급 및 범죄 2급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밤새 구금되어 Central Islip의 First District Count에 있는 청소년 법원으로 향할 예정이었습니다.

Suffolk 카운티 경찰은 용의자의 법정 출두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수 없었습니다.more news

뉴욕주는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총기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주는 지난 주에 은닉 휴대 허가 신청자가 인터뷰를 받아야 한다는 요구 사항과 은닉 총기를 휴대하는 것이 불법인 장소를 여러 곳으로 표시하는 요건을 포함하여 더 엄격한 법률을 발표했습니다.

법안 패키지는 은폐된 휴대 허가 신청자가 “적절한 이유”를 제시해야 하는 규정을 무효화한 6월 대법원의 결정 이후 나왔습니다.

지난 주 미국에서는 십대들이 연루된 다양한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금요일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교외의 한 집에서 자신의

어머니와 남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미시간 10대 소년이 체포됐다. 19세 소년은 2건의 1급 계획 살인과 2건의 총기 중범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수요일 애리조나에서는 10대 소녀 2명이 학교 총격을 계획하고 목표로 삼을 학생 목록을 작성했다고 경찰이 말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승차를 기다리다가 스트리트 레이서에게 살해당한 여성
Chick-A-Boom Drive Thru에서 말다툼 끝에 10대가 총에 맞아 사망: 경찰
Walmart 주차 장소에 대한 분쟁은 치명적인 뺑소니로 이어집니다: 경찰

뉴욕주는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총기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주는 지난 주에 은닉 휴대 허가 신청자가 인터뷰를 받아야 한다는

요구 사항과 은닉 총기를 휴대하는 것이 불법인 장소를 여러 곳으로 표시하는 요건을 포함하여 더 엄격한 법률을 발표했습니다.

법안 패키지는 은폐된 휴대 허가 신청자가 “적절한 이유”를 제시해야 하는 규정을 무효화한 6월 대법원의 결정 이후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