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격동의 미국, 그러나 많은

7월 4일 격동의 미국,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축하할 이유를 봅니다.

7월 4일

먹튀검증사이트 독립 기념일은 미국이 1월 6일 반란에 대한 청문회, 낙태와 총기에 대한 고등 법원 판결에 대한 혼란,

그리고 그것을 함께 유지하는 공통의 유대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문회에 시달리는 시기에 도착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축하해야 할 이유도 보고 있습니다. 팬데믹은 계속 줄어들고 있고 그 결점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민주주의는 살아남습니다.

장애물 경주 챔피언이자 변호사인 아멜리아 분(Amelia Boone)은 긴 연휴가 끝난 주말에 트위터를 통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지금 7월 4일을 축하하는 것에 대해 갈등을 겪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눈에 애국심은 변화를 위해 싸우는 것이기도 하다며 “나는 미국을 포기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월요일에 영국의 246번째 생일과 영국의 지배로부터의 독립 기념일을 축하하게 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 감정을 공유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조치가 완화되는 가운데 많은 경우에 3년 만에 처음으로 퇴근하고, 퍼레이드에 모여들고,

뒤뜰 바베큐에서 핫도그와 햄버거를 먹고, 별 캐노피 아래에서 모여 불꽃놀이를 터뜨리는 날입니다.

7월 4일 격동의 미국,

예를 들어 볼티모어는 2년 만에 독립기념일 행사를 재개하여 Steven Williams와 같은 주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합니다.

“나는 실제로 매년 거기에 오르곤 했다. 그런 다음 멈췄습니다.”라고 Williams는 WBAL-TV에 말했습니다. “몇 년 동안 못 봤어요.”

크고 작은 다채로운 디스플레이가 뉴욕에서 시애틀, 시카고, 댈러스에 이르는 도시의 밤하늘을 밝혀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지역, 특히 서부의 가뭄과 산불이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서는 이를 포기할 것입니다.

또한 피닉스는 전염병이나 화재 우려 때문이 아니라 공급망 문제로 인해 불꽃놀이 없이 다시 가고 있습니다.

전국의 감정적 인 의식에서 일부 신규 거주자는 시민권을 선서하여 다가오는 중간 선거에서 처음으로 투표할 자격을 부여합니다.

확실히 지금은 위태로운 시기입니다. 경기 침체가 도사리고 있고 최근 텍사스 초등학교와 뉴욕 슈퍼마켓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국민적 정신이 여전히 생소합니다.

최근 대법원에서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뒤집고 공공장소에서 총을 소지할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하는 뉴욕주 법을 폐지함으로써 사회적, 정치적 분열이 극명하게 드러났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7월 4일은 역사상 가장 오래 지속된 민주주의를 낳은 혁명을 반성하면서 정치적 차이를 제쳐두고 단결을 축하하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밴더빌트 대학의 정치사학자 엘리 메리트(Eli Merritt)는 1776년 미국 건국을 추적하는 책을 출간하면서 “항상 우리를 분열시키거나 단결시키는 무언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는 지난해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습격 사건을 조사하는 청문회를 희망의 이유이자 민주주의 제도를 지지할 기회로 보고 있다. 모든 미국인 또는

선출된 대표자가 위원회의 작업에 동의하는 것은 아니지만 Merritt는 일부 공화당원이 참여하는 적어도 어느 정도 초당파적이라는 사실에 고무됩니다.

그는 “미국인들이 희망을 놓을 수 있는 궤적으로서의 도덕적 용기”라며 “자신에게 부정적인 결과가 닥치더라도

옳고 진실한 것을 위해 기꺼이 일어서려는 의지”라고 말했다. 그것이 입헌민주주의의 본질적인 접착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