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 히드로 단거리 항공권 판매 금지 연장

BA 히드로 단거리 항공권 판매 금지 연장

영국항공(British Airways)은 히드로 공항(Heathrow Airport)에서 출발하는 단거리 항공편의 항공권 판매를 8월 15일까지 한 주 더 중단했습니다.

월요일에 항공사는 8월 8일까지 티켓 판매를 중단했다고 밝혔지만 지금은 한 단계 더 나아갔다.

이번 조치는 영국에서 가장 큰 공항이 여름 동안 부과한 일일 승객 수에 대한 상한선 때문입니다.

중단은 BA의 국내선 및 유럽 목적지로 가는 항공편에 영향을 미칩니다.

BA

먹튀사이트 최근 몇 달 동안 수천 명의 항공 여행자가 막바지 취소를 포함해 혼란을 겪었으며, 이는 주로 직원 부족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코로나19 봉쇄 기간 동안 일자리를 축소한 공항과 항공사들은 휴가 수요가 회복되면서 충분한 직원을 모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히드로 공항은 항공 여행의 반등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수하물 처리 시스템의 문제로 인해 승객들이 수하물을 찾는 데 엄청난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달 히드로 공항은 항공사들에게 여름 항공권 판매를 중단하라고 말했습니다. 매일 출발하는 승객 수를 기존 예정보다 100,000~4,000명 줄입니다.

숫자 제한은 9월 11일까지 유지됩니다.

BA는 히드로 공항에서 가장 큰 항공사이기 때문에 다른 항공사보다 한도의 영향을 더 많이 받습니다. 항공사는 현재 한도 내에서 운송할 수 있는 승객 수에 거의 도달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BA

BA는 성명에서 “고객들이 여행 계획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올 여름 일정을 줄이는 선제적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히드로가 승객 한도를 도입했을 때 우리는 일정에서 적은 수의 추가 항공편을 취했고 한도를 계속 준수하기 위해 일부 히드로 서비스의 판매 또는 사용 가능한 모든 요금을 다음으로 제한함으로써 책임 있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더 많은 좌석을 확보하여 고객을 재예약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회사는 “히드로 공항이 부과한 상한선 내에서 예약을 계속 관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BA는 Heathrow의 한도가 있는 동안 판매를 다시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영향은 주로 단거리 비행에 영향을 미칠 것이지만 장거리 노선은 때때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 컨설턴트인 John Strickland는 다음 주 동안 BA의 단거리 비행이 사실상 만석이 될 것이며 악천후와 같은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승객을 재예약할 여지가 거의 없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좌석을 취소하고 막판 고가 티켓 판매를 희생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Strickland는 대부분의 막바지 판매가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돌아가며 8월에 거래량이 가장 적기 때문에 “희생이 최소화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소비자 그룹 어느? BA의 움직임은 고객의 선택을 줄이고 “상당한 가격 인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항공편 비교 웹사이트 스카이스캐너(Skyscanner)에 따르면 화요일 저녁에 히드로 공항에서 프랑크푸르트까지 직항편은 최소 617파운드, 2주 만에 243파운드가 소요된다고 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