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ING CLIMATE NOW: 지구 온난화가 도쿄 올림픽

COVERING CLIMATE NOW: 지구 온난화가 도쿄 올림픽 선수들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앞지르다
도쿄 올림픽 조직위원회는 야외 트랙 경기가 열리는 내년 여름에 예상되는 무더위를 방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조치를 시험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적어도 하나의 테스트는 기후 변화의 영향으로부터 지구력 운동 선수를 보호하는 데 실패했으며, 이는 향후 하계 게임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COVERING

파워볼사이트 기후 연구원들이 내년 올림픽 마라톤 선수들이 전례 없는 더위를 겪게 될 것이라고 경고하면서 일부 선수들은 이 권위 있는 대회에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8월 15일 도쿄 오다이바 지구에서 열린 테스트 이벤트의 일환으로 여자 철인 3종 경기는 오전 7시 30분에 시작되었는데, 덥고 습한 도쿄 여름에 흔히 발생하는 야간 최저 기온이 25도 아래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파워볼 추천 이른 아침 출발에도 불구하고 선발포가 터진 도쿄 중심부의 기온은 29.1도였다.more news

프랑스의 선수인 Cassandre Beaugrand는 1.5km 수영과 40km 자전거 경기를 마친 후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5km를 완주하여 19위를 했습니다.

대회 주최측은 더위 때문에 달리기 부분을 절반으로 줄였다.

그러나 Beaugrand는 경기 후 복통을 호소하여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탈수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사들은 즉시 그녀의 액체 보충을 돕기 위해 IV 점적을 시작했습니다.

철인 3종 경기가 시작되었을 때 오다이바 지역은 구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도쿄 중심부의 이날 최고 기온은 32.6도, 평균 습도는 83%였다.

이날 도쿄에 있었던 프랑스 대표팀 감독인 스테파니 디아나즈는 “날씨가 맑았고 경기 시간이 단축되지 않았다면 선수들은 훨씬 더 심각한 상황에 처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VERING

그녀는 도쿄 올림픽 기간 동안 행사 시작을 오전 6시 30분으로 연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도쿄올림픽이 7월 24일 개막한다.

통계는 더운 도쿄 여름 동안 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에 대한 일본과 해외의 증가하는 우려를 뒷받침합니다.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2010년부터 2019년까지 10년간 도쿄의 7~8월 최고 기온은 평균 31.3도, 평균 습도는 75.5%였다.

도쿄 검시소는 도쿄 23개 구에서 열사병으로 인한 사망자가 100명을 넘은 2019년을 포함해 지난 10년 동안 5년이 있었다고 말했다.

2018년 여름은 유난히 더웠다. 7월에만 일본 전역에서 1,032명이 열사병으로 사망했으며 이는 한 달 동안 기록적인 수치입니다.

기상연구소는 2018년 여름 지구온난화로 인해 기온이 급등한 정도를 분석한 결과 지구온난화가 없었다면 폭염이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연구소의 이마다 유키코(Yukiko Imada) 선임 연구원은 “앞으로 전례 없는 빈도로 더운 여름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지구 온난화는 2020년 도쿄 올림픽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모든 하계 올림픽에 위협이 되었습니다.

UC 버클리 연구팀은 2016년 8월 영국 의학저널 Lancet에 보고서를 발표했다. 도달한 한 가지 결론은 하계 올림픽을 개최할 수 있는 도시의 수가 전 세계적으로 상승하는 기온으로 인해 급격히 줄어들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