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19: 남은 제한사항은 무엇입니까?

Covid -19: 남은 제한사항 은?

Covid -19: 남은 제한사항

로빈 스완 보건장관은 화요일 남아 있는 모든 COVID-19 제한 조치를 철회할 것을 명령할 것이다.

스완은 남은 조치들이 “더 이상 규정에 명시되어서는 안 된다”며 대신 대중들에게 발행된 지침서에 담길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월 초 정권이 무너졌지만 장관 개개인은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BBC 뉴스 NI는 사회화, 근로, 얼굴 가리기 등 현재 시행되고 있는 규정들에 대해 설명했다.

환대 및 이벤트
어떠한 환경에서든 더 이상 COVID 상태 인증이 법적으로 필요하지 않지만, 환대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에서는
여전히 COVID 상태 인증을 사용하도록 권장될 것입니다. 접대 장소와 행사장에서는 필요하지 않지만, 백신 인증은
해외여행에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계속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접대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 회의 및 기타 행사 주최자는 더 이상 방문객 정보를 수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Covid

작업영역
사무실이 2m(6ft)의 사회적 거리 두기에 대해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요건은 이미 사라졌지만, 곧 더 이상 위험 평가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밀접접촉 서비스를 포함한 사업장에서 방문자 정보를 수집할 필요가 더 이상 없어진다.

가급적 재택근무가 이어질지 여부는 불투명하다.

테스트 및 자가 격리
이 단계에서는 시험, 접촉 추적 및 격리를 위한 현재 준비에 대한 변경 계획은 없다.

COVID-19 양성 반응이 나온 사람들의 최소 자가 격리 기간은 이미 감소되었으며, 격리 5일과 6일에 음성 횡방향 흐름 테스트를 받았다.

면 피복
상점, 식당, 카페, 술집, 대중 교통, 운전 지침 및 근접 연락 서비스를 포함한 밀폐된 공공 장소에서는 더 이상 얼굴을 가릴 필요가 없게 된다.

그러나 보건 및 사회 관리 환경, 대중교통 및 밀폐된 실내 환경에서 얼굴 덮개 착용의 중요성은 계속 강조될 것이다.

학교
보건 지침에서 학교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으며, 아직 교육부는 학교 환경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에 대한 규정을 이제 없앨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 명확히 밝히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