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ine Hanson, Greens 상원의원 Mehreen

Pauline Hanson, Greens 상원의원 Mehreen Faruqi와 Queen의 논평에 대한 불화

One Nation의 Pauline Hanson 대표는 Mehreen Faruqi 상원의원의 Queen 사망에 대한 트윗에 반응했습니다.

Pauline Hanson

먹튀사이트 이 이야기에는 강한 언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 네이션(One Nation)의 폴린 핸슨(Pauline Hanson) 대표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이후 녹색당 상원의원 메린 파루치(Mehreen Faruqi)의

트윗에 응답해 녹색당 부대표에게 고(故) 군주에 대한 논평을 위해 “파키스탄으로 돌아가라”고 말했다.

금요일에 녹색당 상원의원은 고인이 된 여왕에게 조의를 표했지만 “강탈당한 생명, 토지, 식민지 사람들의 부를 기반으로 건설된 인종차별

제국의 지도자를 애도할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Faruqi 상원의원은 트위터에 “우리는 퍼스트 네이션과의 조약, 영국 식민지에 대한 정의 및 배상, 공화국이 되는 것의 시급성을 상기합니다.

“라고 적었습니다.

Pauline Hanson

이에 파키스탄 태생의 파루치 상원의원에게 호주를 떠나라고 한 핸슨 상원의원이 답장을 보냈다.

그녀는 트위터에 “당신이 호주로 이민 왔을 때 당신은 이 나라를 최대한 활용했다. 시민권을 취득했고, 여러 주택을 샀고, 의회에서 일자리를

얻었다. 당신이 행복하지 않은 것이 분명하니 가방을 싸라”고 적었다.

이 거래소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로부터 엇갈린 반응을 이끌어냈는데, 일부는 Hanson 상원의원을 지지하고 다른 일부는 Faruqi 상원의원을

지지했습니다.

녹색당 대표인 Adam Bandt도 국민투표를 요구한 여왕에 대한 애도 트윗으로 비판과 지지를 동시에 받았습니다.

내셔널스의 대표인 Barnaby Joyce는 “완전히 어이가 없다”고 말했고, 전 이민 장관인 자유당 의원 Alex Hawke는 “오늘 이런 일을 하는 것은

정말 우아하지 않고 일반적인 품위가 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Hanson 상원의원은 정치인으로 재임하는 동안 오랫동안 비판에 직면해 왔습니다.

7월에 그녀는 국가 승인을 “분열”이라고 일축한 후 상원의원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또한 2017년 상원에서 부르카를 착용한 것으로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법무장관이었던 조지 브랜디스(George Brandis)는 이러한 움직임을 “스턴트”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Hanson에게 “다른 호주인의 종교적 감수성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욕을 매우 조심하라고 핸슨 상원의원에게 경고하고 조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슬람 신앙을 가진 이 나라에는 약 50만 명의 호주인이 있으며, 대다수는 법을 준수하고 훌륭한 호주인이며 상원의원 Hanson입니다. 이는 호주인을 준수하고 엄격하고 준수하며, 이슬람교도.”

이에 파키스탄 태생의 파루치 상원의원에게 호주를 떠나라고 한 핸슨 상원의원이 답장을 보냈다.

그녀는 트위터에 “당신이 호주로 이민 왔을 때 당신은 이 나라를 최대한 활용했다. 시민권을 취득했고, 여러 주택을 샀고, 의회에서 일자리를 얻었다. 당신이 행복하지 않은 것이 분명하니 가방을 싸라”고 적었다.

이 거래소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로부터 엇갈린 반응을 이끌어냈는데, 일부는 Hanson 상원의원을 지지하고 다른 일부는 Faruqi 상원의원을 지지했습니다.

녹색당 대표인 Adam Bandt도 국민투표를 요구한 여왕에 대한 애도 트윗으로 비판과 지지를 동시에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