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ao 재조림이 본격화되고 있지만 녹색

Tamao 재조림이 본격화되고 있지만 녹색 전사들은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Hun Sen 수상의 명령에 따라 개발자 Leng Navatra는 거물 개발 프로젝트를 위해 Phnom Tamao 동물원과 야생동물 구조 센터 주변에 있는 약 600헥타르의 Tamao 보호 구역에서 베어낸 나무를 다시 심기 시작했습니다.

Tamao 재조림이

100,000개 이상의 묘목이 문을 여는 커뮤니티와 리조트를 개발하기 위해 Leng Navatra Group이 개간한 보호 삼림 지역을 재건하는 데 필요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러나 Tamao 보호 구역의 삼림 벌채와 재삼림 모두 환경 단체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경악하여 “나무를 다시 심으려면 왜 다 베었습니까?

왜 정부는 거물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도록 허용하기 전에 사람들과 NGO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습니까?”

산림활동가인 헹스로스(Heng Sros)는 “기업들에게 산림 개간 허가를 내준 것은 정부였고, 같은 정부에서 나무를 다시 심으라고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제투명성기구(Transparency International Cambodia)의 Pech Pisey 사무총장은 어제 정부가 개발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나무를 다시 심도록 명령한 것을 보고 매우 기뻤다고 말했습니다.

“수백 헥타르의 숲이 파괴된 것은 결정이 조금 늦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amao 재조림이

Pisey는 “정부는 그러한 잘못된 결정을 내리기 전에 환경영향평가(EIA)를 실시해야 합니다.

또한 관련 이해 관계자가 참여하는 기자 회견을 개최해야 합니다.
보호림 개발사업의 부정적인 영향을 파악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NGO로 구성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한편 프놈타마오 동물원 및 야생동물 구조센터 소장인 Nhek Ratanapic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어제 160명의 Takeo Administration Forestry 관계자와 손을 잡은 주민, 학생, 승려 및 자선가들의 도움으로 약 10헥타르에 심기를 완료했습니다.

우리는 매일 10헥타르에 나무를 심을 것이지만 전체 재조림을 언제 완료할지 장담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묘목은 충분합니다.”

Ratanapich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Takeo Forestry Administration은 70,000그루의 묘목을, Leng Navatra 재단의 20,000그루, 그리고 Tycoon Mong Rethy의 10,000그루를 기부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새로운 묘목을 심기 전에 쓰러진 나무의 잔해를 제거해야 합니다.”

Mong Reththy는 어제 화요일에 5,000그루의 묘목을 더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또 다른 재벌이자 슈퍼스타 가수인 케마락 세레이문은 1,000그루의 묘목을 기부했습니다.

지역 주민, 인플루언서, 재벌, 승려, 자선가, 학생 등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총리의 명령에 따라 잃어버린

녹지를 Tamao 보호 구역으로 되돌리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현장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Mong Reththy는 어제 화요일에 5,000그루의 묘목을 더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재벌이자 슈퍼스타 가수인 케마락 세레이문은 1,000그루의 묘목을 기부했습니다.

지역 주민, 인플루언서, 재벌, 승려, 자선가, 학생 등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총리의 명령에 따라 잃어버린 녹지를 Tamao 보호 구역으로 되돌리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현장에 도착하고 있습니다.